스타패션

고현정-하지원, 모델 뺨치는 롱다리의 비밀은?

2012-06-18 10:42:37

[이형준 기자] 배우 고현정과 하지원이 모델 뺨치는 매끈한 각선미로 화제다.

최근 영화 ‘미쓰고’ 시사회에 참석한 고현정과 KBS ‘승승장구’에 출연했던 하지원이 누드톤 착시구두로 키가 커 보이는 페이크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반전, 착시효과 등으로 몸매를 더욱 극대화 시켜주는 페이크 패션은 2012 신 패션 트렌드다. 특히 누드 컬러의 패션 아이템은 제대로된 착시효과를 줄 수 있다.

고현정은 청순함의 대명사답게 전체적으로 누드 컬러로 일관된 페미닌룩을 선보였다. 하늘하늘한 쉬폰 블라우스와 금빛 액세서리로 그녀의 여성스러운 매력이 더욱 돋보였다. 특히 누드톤의 착시구두로 마무리해 큰 키와 쭉 뻗은 각선미를 선사했다.

하지원은 프릴 스커트와 착시구두를 활용해 완벽한 각선미룩을 선보였다. 독특한 패턴의 니트 웨어와 함께 하이웨스트 라인의 스커트를 매치해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연출했다. 여기에 누드톤의 착시구두를 매치함으로써 가늘고 늘씬한 롱다리가 부각되는 동시에 키가 더욱 커 보이는 효과를 주었다.

고현정과 하지원이 착용한 착시구두는 지미추의 세피아. 이 제품은 누드컬러와 블랙 블랫폼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착용하면 마치 검정색 구두를 딛고 서 있는 듯이 보여진다. 때문에 자연스럽게 다리가 길어 보이며 동시에 키가 커 보이는 착시효과를 줄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KBS ‘승승장구’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들도 빠져버린 ‘네온컬러’ 매력
▶김아중 공항패션 “내가 바로 여배우다!”
▶댄디-유니크-펑키, 노홍철의 3色 매력 분석!
▶소녀시대 제시카, 하이힐 없어도 ‘스타일 죽지 않아~’
▶‘미쓰GO’ 고현정, 심플룩의 최강자 “그래도 우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