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빅’ 공유, 화제의 반바지 패션 “진정한 핏감이란 이런 것!”

2012-06-21 12:24:10

[이형준 기자] KBS ‘빅’에 출연 중인 공유의 패션이 화제다.

톱스타 공유의 브라운관 복귀 소식만으로도 주목받았던 드라마 ‘빅’. 극 중 고등학생과 영혼이 바뀐 의사역할을 보여주고 있는 공유는 뛰어난 패션감각으로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눈에 띄는 반바지 패션은 더워지고 있는 요즘 날씨에 남성들의 워너비스타일로 떠오르며 올 여름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공유 반바지만의 특별한 스타일링 비법에 대해 알아보자.

리얼 고생학생룩


‘빅’ 4회에서 공유가 보여준 패션은 그야말로 톡톡 튀었다. 라글란 소매가 돋보이는 회색 맨투맨 티셔츠에 포인트 컬러가 들어간 이너, 그리고 구멍이 난 듯 보이는 반바지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예쁜 신발자수가 놓여 있는 귀여운 디자인의 바지는 라코스테 라이브 제품. 이 제품은 고등학생 영혼이 들어간 공유 캐릭터 감성과 찰떡궁합을 이뤘다.

셔츠+반바지 “올 여름 남성 트렌드!”


4회 후반부에서 5회에 걸쳐 공유는 셔츠와 반바지를 매치한 패션을 보여줬다. 소위 패션 좀 안다 하는 사람들만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했던 ‘셔츠+반바지’ 조합은 공유로 하여금 그 장벽을 무너트렸다고 할 수 있다.

독특한 비대칭 패턴의 셔츠에 평범한 듯 보이지만 흔히 볼 수 없는 디자인의 반바지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입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하기에 충분했다. 특히 어떤 셔츠에도 훌륭히 어울릴만한 데님 반바지는 아페쎄 제품으로 길이와 핏감이 셔츠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트레이닝 패션의 정석


공유는 후드 집업에 트레이닝 팬츠 차림도 자주 선보인다. 누군가에게는 집 앞 슈퍼를 나가는 패션이겠지만 공유에게는 달랐다.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트레이닝 패션을 네이비와 레드컬러를 활용해 훌륭한 컬러매치를 보여줬다.

편안한 스타일의 레드 컬러 반바지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품으로 여름철 조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탈 때 강력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KBS ‘빅’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10대들, 피케티셔츠와 사랑에 빠졌다?
▶‘빅’ 이민정 vs 수지, 워너비룩 스타일 따라잡기
▶전지현-김혜수, 훔치고 싶은 그녀들의 스타일
▶제시카-크리스탈, 같은 패션 다른 시구 “언니 굴욕 만회했어!”
▶“축제 시즌이 왔다!” 섬머 페스티벌룩, 어떻게 입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