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아이두아이두’ 김선아, 입기만 하면 완판? ‘황지안룩’ 화제!

2012-06-21 12:33:09
[윤희나 기자] 배우 김선아의 황지안룩이 화제를 얻고 있다.

MBC 드라마 ‘아이두아이두’에서 시크 도도 슈퍼 알파걸 황지안 역의 김선아가 입는 의상마다 완판을 시키며 ‘완판의 여왕’으로 등극한 것.

황지안룩은 화려함 보다는 세련미를 강조한 ‘원 포인트’ 스타일로 컬러, 슈즈 또는 가방만으로도 황지안을 표현할 수 있는 시크하고 도도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때문에 많은 직장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각광받고 있다. 김선아 트렌치코트, 김선아 블라우스 등으로 불리며 방송 직후 바로 완판될 정도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처음 선보였던 트렌치코트나 페도라 의상에 대해서는 젊은 층의 문의가 많았지만 회를 거듭할수록 의상에 대해 문의하는 연령층이 다양해지고 있다. 특히 가장 문의가 많았던 레드 반전스커트는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광고샘플로 만들어 놓은 것으로 비판매용이었지만 높은 반응 때문에 현재 상품화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선아의 의상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는 김영주 실장은 “화려해 보일 수 있는 의상들이지만 화려함을 절제하고 심플한 느낌을 준다. 김선아씨의 완벽한 몸매와 각선미가 심플한 의상을 돋보이게 만든다”며 “콘셉트 회의 때 김선아씨가 일반 사람들도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룩을 만들자고 제안할 만큼 이번 드라마 의상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쏟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사랑 받는 남자들은… 왜!” 화이트 컬러를 입는가
▶‘몬스터’ 빅뱅, 파격 뱀파이어 패션 “헐!”
▶10대들, 피케티셔츠와 사랑에 빠졌다?
▶‘빅’ 이민정 vs 수지, 워너비룩 스타일 따라잡기
▶전지현-김혜수, 훔치고 싶은 그녀들의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