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아이두’ 김선아, 슈퍼 알파걸 패션 “오피스룩 종결자!”

2012-06-21 12:17:22

[이형준 기자] 배우 김선아가 MBC ‘아이두 아이두’에서 화려한 오피스룩으로 주목받고 있다.
로코퀸 김선아의 귀환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며 골드미스들의 직장생활과 사랑에 관한 스토리로 여성들의 공감을 받고 있는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

극 중 구두회사 디자이너이자 구두밖에 모르는 슈어홀릭 슈퍼 알파걸 황지안 역을 맡은 김선아는 구두 디자이너라는 패션계 종사자답게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트렌디한 오피스룩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데 기존의 식상한 오피스룩이 아닌 패셔너블하고 감각적인 오피스룩을 선보이여 있어 이 시대 커리우어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너무 튀지도 않은 그렇다고 너무 심심하지도 않은 김선아표 오피스룩의 포인트는 블라우스와 재킷으로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하는 것.

파스텔 블루 컬러 블라우스와 블랙팬츠로 심플하면서도 패션에 시크함을 더한 그녀는 넥 카라 부분과 단추 여밈 부분이 특징인 지고트 블라우스를 선택해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또한 옐로우 컬러가 로맨틱한 느낌을 선사하는 모스키노 블라우스에 블랙컬러 리본타이와 재킷을 배치해 매니시한 느낌을 연출했다.

김선아는 화이트 팬츠와 화이트 슬리브리스를 매치해 아무나 소화할 수 없다는 올 화이트룩을 연출하고 비비드한 핫 핑크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노카라 재킷으로 감각적인 황지안역을 소화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로코퀸이다”, “스타일 하나하나가 눈을 뗄 수 가 없다”, “직장 여성들의 로망이다”, “역시 김선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아이두 아이두’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10대들, 피케티셔츠와 사랑에 빠졌다?
▶‘빅’ 이민정 vs 수지, 워너비룩 스타일 따라잡기
▶전지현-김혜수, 훔치고 싶은 그녀들의 스타일
▶제시카-크리스탈, 같은 패션 다른 시구 “언니 굴욕 만회했어!”
▶“축제 시즌이 왔다!” 섬머 페스티벌룩, 어떻게 입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