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우결’ 윤세아-줄리엔 강, 최강 비주얼 커플 등극 “스타일링 센스는?”

2012-09-10 14:21:06

[전수정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의 배우 윤세아, 줄리엔 강 커플이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 화제다.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는 윤세아, 줄리엔 강을 비롯해 시크릿 한선화와 제국의 아이들 황광희, 배우 오연서와 엠블랙 이준이 각각 커플을 이뤄 가상 결혼 에피소드를 펼쳐갈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윤세아, 줄리엔 강 커플은 이국적인 외모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훤칠한 키와 탄탄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줄리엔 강과 작은 얼굴과 큰 눈을 가진 윤세아가 최강 비주얼 커플로 등극한 것.

133회에서는 신혼집에 첫 방문한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줄리엔 강은 베이직한 니트를 입고 넓은 어깨를 드러냈다. 반면 윤세아는 스키니 진으로 늘씬한 몸매를 뽐낸 것은 물론 V37 캔버스 백으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넣는 센스를 과시했다.

또한 두 사람은 9월8일 방영분에서 초고속 스킨십 진도를 나가 눈길을 끌었다. 기존의 커플들이 손을 잡는 데에만 몇 달을 소요했던 것과 달리 윤세아, 줄리엔 강 커플은 수영장에서 자연스럽게 친밀감 있는 스킨십을 선보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윤세아랑 줄리엔 강은 이전 커플들과는 뭔가가 다름”, “역대 최강 비주얼 커플이네”, “윤세아 가방 다른 연예인도 많이 들었던 그 백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새로운 커플의 합류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영된다.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여인의 품격’ 완성해주는 가을철 필수 아이템 ‘트렌치코트’
▶박은지, 한뼘 드레스 공개 “후덕했던 과거는 굿바이~”
▶“이 모자가 궁금하다!” ★들의 잇 아이템, KKXX?
▶‘넝굴당’ 김남주 오피스룩 “정말 코디 비법 공개하는 거야?”
▶레오파드 vs 카무플라주, 올 가을 ‘잇’ 프린트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