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맘스타 박은혜, 드라마 속 저 옷은 어디꺼?

2012-10-15 13:23:33

[조현아 기자] 결혼 후 3년 만에 컴백한 배우 박은혜가 최근 연기와 MC, CF까지 꿰차며 맘스타의 파워을 과시하고 있다.

박은혜는 현재 MBC 일일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에서 서인혜 역으로 출연 중이다. 그는 소싯적 모친과 이별을 경험한 후 극적 재회를 맞이하는 운명적 만남을 그려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높여가고 있다.

현재 드라마는 약 12%의 시청률로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박은혜는 세심한 감정 연기가 인기의 견인차 역할을 한다는 호평이 이어지며 뷰티 프로그램 MC에 이어 광고계
의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다.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와 각종 기부활동으로 착한스타 이미지를 탄탄히 구축해가고 있는 그는 패션 또한 청순하고 깨끗한 느낌으로 연출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에서 편안하고 캐주얼한 이지룩을 선보인다. 주로 베이직한 스타일의 블라우스, 스커트, 니트 등을 믹스매치한 코디로 일반인들도 일상생활에서 웨어러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다.

그는 79회에서 아이보리 컬러 블라우스와 네이비 플레져 스커트, 라이트 그레이 베스트를 매
치해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특히 블라우스에 여성스럽고 독특한 프린트가 클래식함을 더했다.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모두 여성 브랜드 투에프비 제품으로 알려졌다. 투에프비 패션디자인팀 김지은 팀장은 “믹스매치룩은 비슷한 톤의 컬러들을 레이어드하면 쉽게 연출할 수 있다”라며 “다소 심심해 보인다면 블라우스의 칼라, 슈즈, 가방 등에 포인트를 주어 연출하면 충분하다”고 전했다.

한편 박은혜는 10월15일 오후 2시 광화문광장에서 2013 오송 세계뷰티박람회 홍보대사로 참석해 위촉장을 받을 예정이다.
(사진출처: 투에프비 2fb, MBC 일일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헐리우드스타 빙의” 파파라치룩은 내추럴이 제맛!
▶아담파탈 가인 ‘하의실종’으로 섹시하게 피어나
▶가을에 없어선 안될 ‘레깅스’로 완성하는 D라인 패션
▶한복패션 선두주자 강지영 “물오른 귀요미 매력”
▶애인보다 포근하다? 쓸쓸하다면, 니트를 입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