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개념 연예인' 아이유, 명품대신 선택한 아이템은?

2012-10-22 14:54:09

[곽설림 기자] 국민 여동생 아이유가 입은 스타일 아이템이 연일 화제를 이루고 있다.

최근 아이유는 이미지와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이며 새로운 완판녀 대열에 섰다. 특히 그는 명품이나 값비싼 해외 브랜드가 아니라, 국내 내셔널 브랜드의 아이템을 선택함으로써 ‘개념 연예인’이라는 수식어도 함께 달았다.

MBC뮤직 ‘리얼 모던 콘서트’에 출연한 아이유는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낸 것. 많은 이들이 따라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라 대중들에게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유가 입은 아이템은 여성 브랜드 르샵의 아이템. 독특한 프린트가 담겨 있어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기 쉽다. 상의 밑단 부분이 비대칭으로 되어 있어 스커트나 스키니진과 매치해도 훌륭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이는 그래픽 아티스트 김용오와 르샵이 콜라보레이션해 출시한 제품이다. 르샵은 최근 그래피티 디자인이 유행함에 따라 그래픽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제품을 출시한 것. 실용적이면서 트렌디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이유는 블랙 핫팬츠와 워커를 함께 매치해 시크한 가을룩을 완성했다. 자칫 밋밋할 법 했던 스타일이지만 유니크한 프린트가 이러한 단조로움을 커버했다.

한편 아이유는 MBC뮤직 ‘리얼 모던 콘서트’에 출연해 ‘좋은 날’의 Rock 버전 등 그동안의 히트곡을 재 편곡한 무대와 자작곡 등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음악적으로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출처: MBC뮤직 ‘리얼 모던 콘서트’ 홈페이지, 르샵)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가죽’ 빼놓고는 올 가을 패션을 논하지 말라!
▶윤승아 “어? 치마 속 다리 보이는데… 괜찮나?”
▶옷 잘 입는 패션피플, 올 가을 ‘시크룩’에 꽂혔다
▶이효리-에일리, 청순과 섹시 사이… “OO녀가 대세!”
▶맘스타 박은혜, 드라마 ‘그없살’ 속 저 옷 어디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