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신들린 연기력, 여진구 ‘태평양 허우대’ 돋보이게 한 잇 아이템은?

2012-11-21 08:16:23

[이형준 기자] 아역배우 여진구의 그리움 가득한 오열 사진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 등을 통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여진구 오열 사진’은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속 스틸 컷으로 김소현을 향한 애절한 그리움에 사무쳐 눈물을 흘리고 있는 여진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극중 여진구는 김소현을 버리고 혼자만 도망쳤다는 죄책감에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할 정도로 힘들어하는 눈물 맺힌 신들린 연기력을 선사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다.

여진구는 ‘신들린 연기력’ 뿐만 아니라 태평양 같은 허우대로도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11월14일 방송분에서는 반팔 티셔츠에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해 옆집 동생 같은 친근한 매력을 선사했다. 아역배우임에도 우월한 허우대로 연기력과 비주얼 두 가지를 모두 사로잡고 있는 것.


여진구의 태평양 허우대를 더욱 돋보이게 해 준 티셔츠는 모던 빈티지 브랜드 핀앤핏 제품. 핀앤핏의 아이콘인 고릴라 캐릭터가 삽입된 이 아이템은 ‘구제 고릴라 와팬 반팔 티셔츠’로 빈티지한 색감과 레드 컬러 스티치가 포인트로 여진구의 소년 같은 이미지를 배가시켜줬다.

여진구 착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핀앤핏은 워너브라더스의 DC 코믹스 캐릭터 프린트와 고품질의 퀄리티로 전시즌 완판행진을 이어갔으며 겨울 시즌에도 스포티와 캐주얼이 결합된 믹스매치 스타일로 스타들에게 더 사랑받고 있다.

한편 여진구의 ‘태평양 허우대’를 본 네티즌들은 “여진구 태평양 가슴팍에 안기고 싶어라”, “아역인데도 이렇게 떨리면 나중에는 어떡하지?”, “여진구 얼짱에 몸짱이네요”, “캐주얼 티셔츠, 여진구 매력 백배 상승”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핀앤핏, MBC ‘보고싶다’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겨울, 女스타들의 발끝이 무거워지는 이유
▶송중기 팬사인회 스타일도 역시 ‘착한남자’
▶하지원 vs 모델, 같은 옷 다른 느낌 “해외모델 올 킬!”
▶노홍철 or 현아, 싸이 美AMA 장식할 스페셜 게스트는?
▶신다은, 워너비 스타일로 시선집중 “뉴패셔니스타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