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노홍철 ‘헤어스타일 자부심’ 지켜줄 유니크한 스타일링 비법

2012-11-29 08:20:35

[이형준 기자] 노홍철의 ‘헤어스타일 자부심’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다.

평소 유니크하고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자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던 노홍철이 이번에는 ‘푸들’을 연상시키는 펑키한 폭탄머리로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것.

11월23일 자신의 트위터에 노홍철은 “개랑? 나랑? 아닌데. 누가 봐도 다른데. 아니 어딜 봐서? 전혀. 노우. 그리고 내 졸업사진은 누가? 이건 자연스러워서 인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속 노홍철은 11월2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의 못친소페스티벌 특집에서 새롭게 선보인 헤어스타일을 하고 졸업사진과 강아지 사진을 함께 비교해 ‘헤어스타일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날 선보인 헤어스타일에 맞춰 의상 역시 파격적인 디테일로 눈길을 끌었는데 노홍철의 헤어스타일링을 돋보이게 해 줄 유니크 스타일링 비법에 대해 알아봤다.

헤어스타일 자부심? 스타일링 자부심이 한 수위!


가장 화제가 된 노홍철의 헤어스타일은 푸들을 연상케 하는 폭탄머리. 금발에 가까운 헤어컬러와 얼굴보다 더 커보이는 펑키한 파마머리는 ‘역시 노홍철’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머리에 살짝 걸친 헤어 액세서리와 큰 칼라가 인상적인 턱시도 재킷은 그 자체만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헤어스타일 자부심에 맞춰 의상 역시 아무나 소화하지 못할 파격적인 디테일로 시선을 끈 것. 칼라 부분이 와이드로 카디건을 연상케 하는 이 턱시도 재킷은 ‘노홍철닷컴’의 가오리케이프 코트로 추운겨울에도 따뜻한 보온성을 선사할 모직소재, 오버사이즈로 편안한 활동성, 연말 파티모임에 파티룩으로 제격인 활용만점 잇 아이템이다.

짧은 헤어스타일에는 댄디룩이 으뜸!


‘폭탄머리’외에도 노홍철은 평소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유니크 패션을 정점을 찍는다. 가장 최근까지 유지했던 숏커트 투블럭 헤어스타일링은 다이어트한 노홍철의 갸름해진 턱선과 더불어 시너지 효과를 냈는데 이 때 매치한 댄디룩이 패션 피플 사이에 워너비룩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강렬한 비비드 레드 컬러의 니트와 소매 디테일이 돋보이는 재킷은 겨울 시즌 빼놓을 수 없는 머스트해브 아이템. 니트는 남성의 바디 실루엣을 한층 더 살려줄 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 따뜻한 보온성과 디자인 두 가지를 모두 챙길 수 있어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재킷 역시 댄디룩을 논할 때 없어서는 안 될 잇 아이템. 겨울 시즌 모직 소재나 헤링본 디테일의 재킷은 시각적으로도 따뜻한 느낌을 줄뿐 아니라 그 자체만으로 분위기 있는 겨울 남성으로 거듭날 수 있다.

웨이브 헤어스타일링에는 캐주얼한 코드로이 점퍼!


아직 본격적인 겨울시즌이 오지도 않았는데 살을 파고드는 초겨울 추위가 지속되고 있다. 이럴 때는 짧은 숏커트 헤어스타일 보다는 미디움 길이의 헤어스타일링을 추천하는데 노홍철 역시 굵은 웨이브가 가미된 롱헤어스타일리으로 눈길을 끌었다.

남성이 다소 하기 벅찬 헤어스타일링에도 불구하고 노홍철은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함께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는데 코드로이 점퍼를 활용해 헤어스타일링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노홍철이 착용한 코트는 컬러감의 배색이 뛰어난 코드로이 점퍼로 원단이 배색된 디테일이 특징이다. 특히 두툼한 두께감과 점퍼임에도 불구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사진출처: 노홍철닷컴, MBC ‘무한도전’ Mnet ‘세레나데 대작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강렬한 스타일의 그녀가 선택한 선글라스는?
▶소녀시대 윤아 공항패션, 8등신 젓가락 몸매 인증
▶원빈-장혁-유천, 훈남★들의 완벽한 겨울 스타일링
▶‘아들녀석들’ 서인국, 은근히 끌리는 바람둥이 이혼남패션
▶구매욕구 자극하는 백(bag)의 비밀 “없을 때 더 갖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