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씨스타 소유, 몸매만 남다른줄 알았더니 공항 패션은 한 수위!

2012-11-29 08:22:26

[이형준 기자] 씨스타 멤버 소유가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으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다.

11월28일 소유가 MBC ‘쇼! 음악중심’ 베트남 특별 공연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 베트남 공연은 한국-베트남 수교 20주년을 기념한 것으로 씨스타를 비롯한 소녀시대, 동방신기, 틴탑, 인피니트, 카라, 미쓰에이, FT아일랜드, 손담비, 현아 등 국내 가수 17팀이 무대에 올라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탑 가수 17팀이 공항을 통해 출국하는만큼 이날 스타들의 공항 패션 역시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씨스타 멤버 소유는 우월한 몸매 못지 않은 패션 감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다른 스타들의 공항 패션보다 한 수위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중성적인 매력을 어필했다.

그녀가 선택한 공항 패션 메인 아이템은 밀리터리 셔츠. 야상 아우터와 동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소유의 우월한 기럭지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완성시켜줬다. 밀리터리 패턴의 특성상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가 가능하며 소유는 스카프, 백에도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을 매치해 ‘투 머치’식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소유의 공항 패션 잇 아이템으로 시선을 끈 밀리터리 셔츠는 국내 최대 여성복 SPA 브랜드 르샵 제품. 두께감 있고 아우터처럼 여유 있는 핏의 셔츠 겸용 야상으로 10만원이 채 되지 않는 대중적인 가격에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시크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카모플라쥬 프린트에 큐빅장식이 가미된 포켓이 더해져 세련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패턴의 특성상 유행을 타지 않는 장점이 있다. 요즘 같은 초겨울 날씨에는 이너웨어나 레이어드류로 활용이 가능하다.

르샵의 브랜드 관계자는 “카모플라쥬 패턴은 시즌을 불문하고 패션 피플에게 사랑받는 스테디셀링 아이템”이라며 “소유처럼 올 겨울 카모플라쥬 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한 겨울룩을 연출한다면 중성적인 매력과 함께 어디서나 주목받는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유의 ‘공항 패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 르샵은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를 추구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완판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출처: 르샵)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강렬한 스타일의 그녀가 선택한 선글라스는?
▶소녀시대 윤아 공항패션, 8등신 젓가락 몸매 인증
▶원빈-장혁-유천, 훈남★들의 완벽한 겨울 스타일링
▶‘아들녀석들’ 서인국, 은근히 끌리는 바람둥이 이혼남패션
▶구매욕구 자극하는 백(bag)의 비밀 “없을 때 더 갖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