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선예, 현역 아이돌 최초 유부녀 되다 “웨딩 자태도 남달라!”

2013-01-26 15:02:16

[이형준 기자/사진 김강유 기자] 원더걸스 멤버 선예가 현재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 가수 중 최초로 결혼식을 올려 화제다.

1월26일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결혼식을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서 선예는 “오늘은 내게 기쁜날이기도 하고 긴장되는 날이기도 하다. 많은 분들이 축하하려 와주셔서 기쁘고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현역 아이돌 최초로 결혼해야겠다라는 마음을 먹은 건 아니지만 어떻게 하다 보니 그런 수식어를 갖게 된 것 같다. 일단 최초니 좋은 것 같다”며 “현역 중에서는 처음이지만 아이돌 출신 선배님 중 이미 행복하게 잘 사시는 분들에 계시는데 나도 그분들처럼 행복하게 살고 싶다”고 전했다.

‘현역 아이돌 최초’ 수식어만큼이나 또 다른 이슈거리를 낳고 있는건 오늘 열린 기자회견장에서 선보인 웨딩드레스 자태. 일찌감치 포탈사이트 검색어를 도배한 선예의 ‘웨딩드레스 자태’는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선예는 레이스 장식과 비즈, 큐빅의 화려한 주얼리 장식은 물론 인어를 연상시키는 디테일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특히 어깨 부분의 날개처럼 디자인된 레이스 장식은 금방이라도 날아오를듯한 환상적인 자태를 선사하며 집중 플레시 세례를 받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역시 원조 아이돌답다”, “선예양, 드디어 결실을 맺으시나요?”, “행복한 모습 너무 사랑스러워요”, “웨딩드레스 자태 예술이다”, “원더걸스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선예는 당분간 결혼생활에 충실히 임할 계획이며 나머지 멤버들은 연기, 솔로음반 등 개인활동에 주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노홍철, 첫 패션 박람회 도전 “반응이 장난 아니네?”
▶레인보우 지숙, 펭귄니트로 ‘귀요미룩’ 최강자 도전!
▶패션업계 '대박 신드롬' 주인공들 만난 이유 알고보니…
▶‘청담동 앨리스’ 박시후, 그녀를 만날때 더 빛나는 스타일
▶니노셀린, 가로수길 쇼룸 새단장 마치고 출격 준비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