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김정민-박수진, 화사한 스프링룩 눈길 “봄의 기운이 여기까지~”

2013-03-21 15:27:59

[김재영 기자] 봄바람이 불면서 스타들의 패션에도 화사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다.

특히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3’에서 뷰티 멘토로 활약하고 있는 김정민은 뷰티 프로그램 진행자 답게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매회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최근 다가오는 봄을 의식한 듯 화사한 컬러의 아이템을 매치해 스프링룩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3월13일에 방송된 ‘겟잇뷰티’ 3회에서는 숨은 광채 찾기라는 주제로 피부에 대한 토크가 이어졌다. 김정민은 재치 있는 진행으로 눈길을 끌며 광채피부에 맞는 패션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는 베이비 핑크 컬러의 블라우스에 블랙과 골드 컬러가 믹스된 에이라인 스커트를 매치했다. 여기에 블랙힐을 더해 심플한 패션을 완성했다.

올리브 TV ‘2013 테이스티 로드’에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박수진도 베이비 핑크 아이템으로 스프링룩을 선보였다. 흰 피부와 잘 어울리는 컬러감 있는 코디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그는 3월16일에 방송된 신상맛집 편에서 캐주얼하면서 러블리한 룩으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박수진은 다양한 컬러가 믹스된 스프링룩을 선보였는데 그린 컬러가 프린팅된 티셔츠에 라임 컬러의 스키니 팬츠로 상큼함을 뽐냈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주는 베이비 핑크와 옐로우 플라워 톤의 색감이 믹스 매치된 아우터로 패션을 완성했다. 마무리는 레드 하이힐로 포인트를 줬다.


그들의 스프링룩을 완성해준 베이비 핑크 아이템은 국내 SPA 브랜드 르샵 제품으로 알려졌다. 화사한 컬러감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여성미와 귀여움을 살려줘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것이 특징이다.

김정민이 착용한 베이비 핑크 블라우스는 다가오는 봄 여성미를 살려주기 좋은 아이템이다. 팬츠를 매치해도 좋지만 컬러감 있는 스커트나 플라워 프린트의 스커트를 매치해 독특한 매력을 뽐내보는 것도 좋다. 넥부분이 밋밋하다면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주고 블라우스와 비슷한 채도의 슈즈를 착용하면 멋스럽다.

박수진의 스타일을 완성시켜준 아우터는 플라워 프린트를 연상하게 해 러블리함을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귀여운 스타일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운 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카키 컬러의 티셔츠에 그레이 에이치라인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바디 라인을 살려주면서도 패셔너블하다. 여기에 컬러 포인트 아이템으로 네온 블루 컬러의 삭스를 착용하면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살릴 수 있다.
(사진출처: 르샵, 올리브 TV ‘2013 테이스티 로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3’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의 핫 아이템은?
▶‘광고천재 이태백’ 한채영, 청순 미시 패션도 완벽히 소화해
▶노홍철 ‘NO 스트레th’ 1위 “패션에서도 그대로 묻어나!”
▶‘동화처럼’ 이천희, 클래식함으로 완성된 순수한 사랑 열연해
▶‘코리안 뮤직 웨이브 인 방콕’ 공항패션 넘버원 아이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