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광희-민호-우진, 대세남들의 스타일 연출법 “셔츠로 女心사냥”

2013-05-10 13:19:00

[이형준 기자] 대세남 광희, 민호, 우진이 같은 스타일링으로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봄을 맞은 남자스타들의 패션이 화사하고 댄디해지고 있다. 특히 브라운관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세남들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셔츠로 패셔너블한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데님, 베이직, 체크 셔츠 등 다양한 디자인의 셔츠를 활용해 패션 지수를 높이는 센스로 새로운 패셔니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신흥 패셔니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제국의 아이돌 멤버 광희는 세련된 데님 셔츠 패션을 선보였다. 방송에서 그는 멋스러운 컬러와 남자다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데님 셔츠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고 와이들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가미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KBS ‘맘마미아’ 진행자로 나선 샤이니 민호는 베이직한 컬러에 레드 포인트 스티치가 가미된 셔츠로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그는 베이지 컬러 니트를 레이어드 해 단정하고 댄디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센스를 발휘했다.

훈남의 정석으로 주목받고 있는 MBC ‘남자가 사랑할 때’ 속 연우진은 체크 셔츠로 풋풋하고 캐주얼한 셔츠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연우진은 화사한 컬러 매칭이 돋보이는 셔츠를 자연스럽게 걸치고 이너로 화이트를 매치, 깔끔한 훈남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트루릴리젼의 관계자는 “셔츠는 이너, 아우터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이써 계절을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아이템이다”며 “날씨가 더워지는 만큼 화사한 컬러의 체크 셔츠로 댄디화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표현하려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SBS ‘인기가요’, KBS ‘맘마미아’ MBC ‘남자가 사랑할 때’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김하늘이 추천하는 선글라스 활용 Tip
▶물오른 ‘노홍철 패션’ 공략 포인트를 찾아라!
▶‘원더풀 마마’ 정유미, 러블리 된장녀 스타일 화제
▶“윤승아, 요즘 왜 이리 예뻐?” 대세는 윤블리스타일
▶‘롱원피스’ 촌스럽단 것도 옛말 “길수록 스타일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