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들 휴양지 패션의 완성은? ‘선글라스’

2013-05-11 17:01:50

[최혜민 기자] 주말 낮 기온이 25도까지 오르면서 초여름 더위가 찾아온다는 소식에 캠핑과 주말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이번 주말 도심을 벗어나 떠나기로 계획하고 있다면 점검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 바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주고 스타일리시한 휴양지 패션을 완성하는 아이웨어 아이템이다. 선글라스 하나로 전체적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패션감각 있는 스타들의 다양한 휴양지패션을 살펴봤다. 스타들의 아이웨어 스타일링을 참고해 휴양지에서 세련된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보면 어떨까.

김우빈, 하얀 피부와 갸름한 얼굴형 돋보이는 아이템!


최근 곽경택 감독 영화 ‘친구2(가제)’에 캐스팅된 신예스타 김우빈은 발리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근황이 포착됐다.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차림으로 휴양지 패션을 완성했다.

그는 인도네시아 발리를 배경으로 스트라이프 티셔츠, 화이트 셔츠 등과 청바지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스포티한 룩을 보여줬다. 여기에 하얀피부가 돋보이는 블랙 선글라스로 멋을 냈다.

안경테는 얇고 프레임은 둥근 편이어서 귀여운 느낌을 줬다. 7부소매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어울리며 감각 있는 리조트룩을 뽐낸 것. 그는 또한 팔찌와 벨트 등의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며 센스 있는 패션감각을 자랑했다.

임수향, 3년만의 휴가 깜찍한 선글라스로 멋내!


배우 임수향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3년 동안 밀린 휴가 보냅니다. 충전 중”이라는 글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트래블룩을 보여줬다. 그는 청바지와 셔츠, 카디건 등으로 편안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살렸다.

여기에 포인트로 유니크한 디자인의 모자를 쓰고 둥근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매치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블랙 선글라스는 어떠한 컬러의 의상과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여성들은 머리 위에 매치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때에는 기존의 프레임보다 약간 큰 것을 고르면 좀더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동그란 프레임은 스타일리시하고 깜찍한 느낌을 주고 사각형이나 타원형 프레임은 도회적이고 시크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채림, 니콜 “작은 얼굴 선글라스로 가리니 안보여~”


배우 채림과 그룹 카라의 니콜은 해외에서 휴가를 만끽했다. 채림은 흰색 튜브톱으로 센스 있는 해변룩을 입고 우월한 바디라인을 드러냈다. 여기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로 멋을 냈다.

비교적 큰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어 여성들이 많이 찾는 스타일이다. 니콜도 스포티한 보잉 선글라스로 얼굴의 절반이상을 가리며 트렌디하고 세련된 휴양지룩을 완성했다.

니콜은 민소매 블랙 미니원피스에 운동화를 신은 편안한 차림에 어울리는 아이웨어 아이템을 선택해 패션감각을 뽐냈다. 큰 프레임의 스포티한 아이웨어로 자칫 평범한 룩에 엣지를 더했다는 평이다.

▶▶ 기자 추천, 스타의 잇 선글라스를 찾아라!


김우빈과 임수향처럼 깜찍한 휴양지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폴휴먼의 동그란 프레임 아이웨어 아이템을 추천한다. 캐주얼한 룩, 댄디룩 모두 잘어울리며 귀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성숙한 느낌의 스타들이 주로 찾는 아이템이다.

앙드레김의 큰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얼굴을 작아 보이게 만들고 럭셔리한 리조트룩과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오뜨레의 스포티한 보잉 선글라스는 베이직하고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포인트를 줄 수 있으므로 참고하자.
(사진출처: 반도옵티칼, 택시 엔터테인먼트, 임수향 미투데이, 채림 웨이보, 니콜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