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오렌지캬라멜 나나, 주변까지 화사하게 물들인 ‘상큼이룩’은?

2013-05-20 10:45:53

[최혜민 기자] MBC ‘무한도전-퀴즈쇼 특집편’에서 애프터스쿨, 인피니트, 샤이니 등 인기 아이돌 가수가 총출동해 형형색색의 돋보이는 패션으로 자신의 개성을 어필했다.

특히 오렌지캬라멜로 활동중인 나나가 유닛 그룹 명만큼 상큼한 오렌지 블라우스를 입고 주변까지 화사하게 물들여 눈길을 끌었다. 상큼하고 톡톡 튀는 분위기로 주목 받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은 의상과 패션 등으로 포인트를 주며 발랄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역사를 공부하는 퀴즈쇼인 만큼 단정한 느낌의 블라우스를 입고 화사한 분위기의 화이트 레이스와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해 오렌지캬라멜만의 분위기를 완성한 것. 또한 자연스러운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한국사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며 남심을 사로잡았다.

나나가 착용한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와 화이트 레이스 베스트는 모두 국내최대 여성복 SPA브랜드 르샵 제품으로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하게 베스트, 네크리스를 더하거나 블라우스 하나만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낼 수 있으니 참고하자.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비치는 소재의 블라우스는 S/S시즌에 각광받는 아이템으로 이너를 레이어드해서 입었던 것과는 달리 최근에는 레이스 베스트 등의 독특한 아이템을 매치하는 추세다.

특히 나나처럼 유니크한 느낌의 네크리스를 매치하면 독특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오렌지 빛이 감도는 사랑스러운 느낌의 시폰 블라우스를 입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보면 어떨까.

나나가 입은 블라우스는 다양한 컬러 아이템과 레이어드할 수 있으며 동양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피치 컬러 아이템이다. 화이트 컬러 셔츠는 단정하고 순수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피치컬러의 색상은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나 옷이 제일 예쁘다”, “네크리스가 정말 독특하고 잘 어울린다”, “나나 스타일 상큼종결자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르샵,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프린트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살리는 Tip
▶고소영-채정안이 선택한 하이주얼리 브랜드는?
▶세 가지 ‘less’ 룩 “더해라, 숨겨라, 허물어라!”
▶공효진 런던 직찍, 프라이빗한 리얼웨이룩 총망라!
▶프로포즈 링부터 허니문 주얼리까지 “이렇게 준비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