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최필립-김형준, 달콤한 남자들의 패션 엿보기

2015-01-27 09:23:21

[조지윤 기자] 훈훈한 외모와 달콤한 미소로 여심을 사로잡는 두 남자 배우 김형준과 최필립이 패션 화보를 통해 그들의 매력을 한층 더 배가시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보 속 최필립은 따뜻하고 포근한 로맨틱가이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나쁜 남자의 매력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였으며 김형준은 캐주얼수트에서부터 장난꾸러기 같은 올 블랙의 스트릿룩을 뽐내 눈길을 자아냈다.

이에 최근 화제가 된 두 남자 배우들의 화보 속 패션을 전격 분석해본다.

다채로운 매력의 최필립


‘장미빛 연인들’에서 재벌2세 고재동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최필립이 패션 화보를 통해 많은 여심을 설레게 했다.

화보 속 그는 ‘Special Christmas with him’콘셉트에서는 베이지 터틀넥과 브라운 팬츠로 따뜻하고 포근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연출했으며 심플하게 떨어지는 셔츠와 슬랙스로 카리스마 넘치는 나쁜 남자의 매력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 최필립 화보 속 다정다감한 로맨틱가이로 돋보이게 해주며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 시켜준 의상인 세로 꽈배기 폴라티와 슬랙스, 잔체크 셔츠, 에나멜 구두, 잔링글 양말, 로퍼 모두 슈퍼스타아이 제품

가수에서 연기자로 김형준


화려한 의상과 무대에서 잠시 내려와 배우로의 길을 묵묵히 걷고 있는 SS501 출신 김형준이 오랜만에 패션화보를 통해 변함없는 조각 외모를 뽐냈다.

화보 속 그는 따뜻한 느낌의 캐주얼 수트부터 화려한 가수 시절을 떠올리는 화이트 수트,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의 올 블랙의 스트릿룩까지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스타일패턴의 오버코트와 꽈배기 목폴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으며 하의는 슬랙스와 테슬 로퍼로 깔끔함을 더했다.

/ 김형준 화보 속 댄디함을 돋보이게 하는 코트와 목폴라, 슬랙스, 테슬로퍼 모두 슈퍼스타아이 제품.
(사진출처: 슈퍼스타아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⑦] 중국 뷰티 아이콘,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⑧] 한국 화장품 산업의 ‘실과 허’ 그리고 숙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결산] 2014 화장품 10대 뉴스
▶ [뷰티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뷰티 전문가가 전하는 알짜배기 뷰티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