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옷 잘 입는 공승연-정연 자매, 소문난 그녀들의 스타일링은?

2016-09-05 11:40:42

[김민수 기자] 최근 연예계에 유독 사이좋기로 소문난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에 이어 공승연, 정연 자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쏙 빼닮은 매력적인 외모부터 서로가 잘 챙겨주는 자상한 모습까지 전국에 있는 자매들의 본보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이와 함께 각종 행사장에서 보여줬던 훌륭한 패션 센스는 많은 여성들의 관심 대상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매답게 패셔너블하면서도 그 품위를 잃지 않는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지금부터 그녀들의 패션을 알아보자.

#공승연


8월31일 영화 ‘밀정’ VIP 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공승연은 청순한 외모와 함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등장했다. 그는 웨이브가 돋보이는 긴 헤어와 함께 어우러진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것.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여성미 넘치는 룩을 연출하며 세련된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브라운 톤의 크로스백으로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하며 공식석상 룩을 완성했다.

#정연


한편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인 동생 정연은 언니 공승연과 상반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JYP네이션 재팬 공연 참석차 김포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그는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출국길에 올랐다.

체크 패턴이 가미된 와이드 커프스 셔츠와 함께 화이트 숏팬츠를 매치해 패셔너블하면서도 멋스러운 무드를 연출한 것. 여기에 언니 승연과 다른 짧은 숏컷으로 공항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Editor`s Pick


러블리함과 여성미를 대변하는 데님 원피스. 이 역시 너무 과한 정도만 아니라면 청순함이 돋보이는 세련미를 동시에 뽐낼 수 있을 것. 더불어 트렌드가 반영된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다면 슈즈의 매치가 가장 중요하다. 데님 소재를 활용했을 경우에는 스니커즈를 선택해 착용하는 것이 좀 더 남다르게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편안함과 활동성을 중요시하는 공항에서는 운동화를 활용해 스타일을 내는 것이 평범한 캐주얼 룩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이처럼 슈즈는 전체적인 스타일의 분위기까지 바꿀 수 있는 효자 아이템이니 신중하게 선택한 뒤 거침없는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보자.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키클래식, 스타일난다, H&M, 자라)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