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동준-박형식, 제아 공항패션 포인트는?

2016-09-15 11:04:22

[김민수 기자] 데뷔 초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던 보이그룹 제국의 아이들. 그들은 이미 드라마와 예능 등에서 대중에게 많은 주목을 받으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비주얼적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한 패션까지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최근에는 멤버 동준과 박형식이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공항에 등장하며 가을 분위기와 어우러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에 남자 아이돌로써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낸 동준과 박형식이 선보였던 공항 패션 포인트는 무엇일까.

#동준


여자 아이돌 못지않게 인기 주가를 올리고 있는 동준은 공항에서도 자신의 이미지만큼이나 깔끔한 캐주얼 룩으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패셔너블한 가을 패션을 선보였던 그는 레이어드를 활용해 포인트를 더했던 것.

스트라이프 이너 위에 네이비 톤의 맨투맨 티셔츠를 착용한 뒤 데님 팬츠를 매치해 편안한 공항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공항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로 전체 스타일에 세련된 느낌을 자아냈다.

#박형식


모처럼 공항에 모습을 내비쳤던 박형식은 동준과 마찬가지로 레이어드 룩을 완성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력적인 외모와 걸맞게 블랙&화이트 컬러로 구성된 셔츠와 패턴이 들어간 티셔츠로 남다른 스타일링을 소화해냈다.

또한 그레이 톤의 슬랙스를 매치해 보다 감도 높은 스타일을 내는데 한몫 했다. 발목이 보이도록 연출했던 슬랙스는 그의 센스가 돋보였으며 이와 함께 착용했던 화이트 스니커즈는 시크하고 댄디한 매력이 공존하는 스타일을 완벽하게 보여줬다.

#Editor`s Pick


전체적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평소 자신의 스타일로 적용하고 싶다면 스니커즈나 운동화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 티셔츠와 데님을 매치했을 경우에는 스니커즈를 매치해 가볍고 멋스러운 연출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좋다.

이와 반대로 슬랙스 조합일 경우에는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운동화는 어디에 착용해도 보다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줄 수 있으며 어떠한 룩에도 세련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키클래식, 자라, H&M, 탑텐, 스파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