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패션★시네마] 잘난 남자들의 잘난 케미, 영화 ‘아수라’

2016-10-05 13:59:21

[박승현 기자] 개봉 전부터 화려한 캐스팅으로 세간의 이목을 끌더니 개봉 후 여전히 극장가를 달구고 있는 영화가 있다.

대한민국 내로라 하는 남자 배우들이 총출동한 영화 ‘아수라’는 기대 이하의 평가와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의견으로 스크린 밖에서도 여전히 화제가 되고 있다는 사실.

정우성과 주지훈 등 외모면 외모, 몸매면 몸매인 배우들과 연기력으로 이미 정평이 난 배우들의 등장은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영화 속 다양한 배우들의 스타일링을 보며 영화 ‘아수라’를 새로운 시선으로 만나보면 어떨까.


수트들의 향연 속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것은 정우성. 수수한 검은 정장이나 블랙의 깔끔한 기본 셔츠 혹은 피케 티셔츠 등 신경 쓰지 않은 듯한 의상 속에서도 그가 가진 카리스마가 눈에 띈다.

캐주얼한 느낌으로 수트를 입는다면 타이는 굳이 하지 않아도 좋다. 블랙 컬러의 가장 베이직한 수트에 버건디 컬러 베이스의 셔츠는 매치도 쉽고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이다.


수트의 가장 기본은 뭐니 뭐니 해도 블랙 앤 화이트. 슬림한 핏의 블랙 수트에 깔끔한 화이트 셔츠 그리고 같은 컬러의 타이를 매치한다면 누가 봐도 정석의 수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는 사실.

영화 속 주지훈은 슬림하면서도 남자다운 몸매를 살려주는 슬림 핏의 수트를 착용했는데 벙벙하지 않으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떨어지는 수트의 끝단과 품은 남자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준다.


누가 뿔테 안경을 촌스럽다 했는가. 극 중 황정민이 보여준 뿔테 안경 스타일링은 깔끔하면서도 남자다운 멋이 드러나는 스타일링이었다. 특히 반 뿔테 형태의 안경이었기 때문에 더욱 젠틀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었다는 것.

눈이 나빠야만 안경을 쓰는 시대가 지났기 때문인지 길거리를 걷다 보면 알이 없는 안경을 착용한 남성들을 마주칠 수 있다. 세련된 느낌을 주면서도 젠틀하고 단호해보이는 인상을 만들고 싶다면 깔끔한 스타일링에 안경을 더해보자. 한 개의 액세서리만 더해도 크게 달라지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사진출처: 영화 ‘아수라’ 스틸컷 및 포스터)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