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스타일 워너비’ 공효진 공식석상 패션은?

2017-03-03 15:38:13

[김민수 기자] 수많은 스타들 가운데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공효진. 때로는 유니크하거나 사랑스러운 매력 탓에 남심을 사로잡기도 한다. 또한 그녀가 등장하는 장소마다 화보라고 착각할 정도니 눈길이 가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

때문에 10대~20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는 단연 워너비스타로 독보적이다. 최근에는 영화 ‘싱글라이더’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그녀가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랑스럽거나 청순하고 싶다면 그녀를 주목하라. 공효진의 공식석상 속 스타일링을 짚어봤다.

#묘(妙)하거나 유니크하거나


평소 개성 있는 아이템으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공효진은 한 브랜드 행사장에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했다. 블링블링한 원피스와 셔츠를 레이어드해 그녀만의 묘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 여기에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더하며 공식석상 룩을 완성했다.

[Editor Pick] 레이어드는 어떤 형태로 스타일을 내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기본 스타일링에 속 안이 훤히 비치는 시스루 원피스를 레이어드해주면 노출이 없어도 아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화려한 컬러 스타일링


공효진은 컬러를 활용한 룩으로도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임을 입증한다. 최근 영화 ‘싱글라이더’ VIP시사회에 모습을 드러냈던 그녀는 화려한 컬러의 원피스를 착용하며 역시 남다른 소화력을 과시한 것.

[Editor Pick] 컬러들의 향연, 봄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무겁고 칙칙했던 무채색에서 벗어나 산뜻하고 화사한 원피스를 활용해 완연한 봄을 느껴보자.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무드를 내기에 제격일 것이다.

#트렌디한 공블리


언제부터였을까. 스타일워너비 공효진은 그녀만의 독보적인 패션 감각과 도전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패션피플에게 매번 이슈를 불러일으킨다. 이날도 마찬가지. 한 브랜드 행사장에 참석한 그녀는 옐로우 목폴라 티셔츠에 데님팬츠 그리고 체크 패턴이 들어간 독특한 디자인의 롱코트를 걸치며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줬다.

[Editor Pick] 공효진의 스타일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약간의 패션 감각과 도전적인 스타일을 앞세운다면 트렌디한 룩을 완성해 줄 수 있다. 여기에 디자인까지 신경써준다면 당신도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