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여자 연예인 팔로워 수 1위 태연, 통통 튀는 일상 모습 공개

2017-03-09 17:52:14

[황연도 기자] 소녀시대 리더이자 감성 보컬리스트로 알려진 가수 태연. 얼마 전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Fine’을 공개한 그는 ‘믿듣탱’이라는 수식어를 입증시키듯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컴백 활동과 더불어 그의 SNS 역시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중이다. 평소 그는 ‘소통왕’이라 불릴 만큼 자신의 생각이 담긴 글과 사진들을 올리며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자그마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만 900만 명. 압도적인 차이로 국내 여자 연예인 팔로워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태연의 매력 넘치는 일상 모습을 살펴봤다.

# 러블리한 매력, CARDIGAN 활용 패션


평소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시도하기로 유명한 태연. 그는 인스타그램에 눈꽃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하늘색 두툼한 카디건을 걸친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그는 양 갈래로 땋은 머리를 선보이며 청순 발랄한 모습을 드러냈다.

미니앨범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뉴질랜드를 다녀온 그는 들판에서 동물들과 함께하는 모습을 SNS에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링과 롱 카디건, 부츠를 신고 보헤미안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한 그는 ‘태티서, 디어산타, 곤도리’라는 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한 그. 사진 속에서 그는 오버핏의 아이보리 컬러 카디건을 걸치고 자신의 몸집보다 훨씬 큰 곰돌이 인형 옆에서 깜찍한 모습을 담아냈다.

# 상큼발랄 DENIM FASHION


그는 첫 솔로 정규음반을 발매함과 동시에 개성 넘치는 화보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그중 한 장의 사진 속에선 옆 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상의에 독특한 커팅의 플레어 데님 팬츠를 착용한 채 시크한 매력을 보여줬다.

또한 스케줄 차 이동하는 도중 비행기 내에서 찍은 한 장의 사진을 SNS에 게재한 그. 사진 속에서 그는 화이트 시스루 후트티에 데님 재킷, 컬러풀한 미니 백을 걸치고 편안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얼마 전엔 복고 청청 패션을 선보이며 힙합 소녀 분위기를 담은 한 장의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비니 모자에 뿔테 안경, 청재킷에 데님 팬츠를 입고 주근깨 메이크업을 더해 ‘너드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 컬러풀한 매력, FUR 스타일링


태연은 화려한 하늘색의 퍼 코트를 걸친 채 양 갈래로 동그랗게 말아올린 헤어를 연출한 한 장의 사진을 SNS에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그는 입을 가리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애교 넘치는 미소를 선보였다.

또한 얼마 전엔 풍성한 블루 컬러 퍼로 후드에 포인트를 살린 데님 재킷을 입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 속에서 그는 후드는 머리에 쓴 채 천진난만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출처: 태연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