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女아이돌 패션 센스, 숏팬츠로 시선 종결!

2017-06-28 18:10:22

[김민수 기자] 등장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아이돌. 특히 여자 아이돌 같은 경우에는 일찍 찾아온 더위 때문인지 더욱 짧아진 의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섹시해진 모습만큼이나 각자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던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숏팬츠’.

최근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모습을 드러냈던 태연, 유주, 김청하가 짧은 숏패츠와 트렌디한 아이템을 매치,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한 것. 이들은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하면서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시선은 시선대로 집중시키고 스타일은 멋스럽게 소화하는 숏팬츠 스타일링. 아이돌 사로잡은 머스트 해브 숏팬츠 아이템에 대해 알아봤다.

#소녀시대 태연


한류 열풍의 주역이라 해도 손색이 없는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지난 9일 홍콩으로 출국하기 위해 모습을 드러냈다. 패션 아이콘이라 할 만큼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모습을 드러냈던 그녀는 화이트 재킷과 함께 블라우스에 숏팬츠를 매치하며 공항패션을 완성시킨 것.

뿐만 아니라 걸어오는 그녀의 모습은 10년차 아이돌의 위엄을 보여주듯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매력을 내뿜기에 충분했다.

[Editor Pick] 숏팬츠는 비교적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고 활동성은 물론 편안함까지 부여하기 때문에 실용성과 스타일 두 가지를 모두 챙길 수 있다. 특히 여름철 패션의 완성은 숏팬츠라는 말이 있듯이 여성에게는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니 꼭 참고해야 할 것.

#여자친구 유주


반면 단숨에 대세 아이돌로 등극하며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아이돌 여자친구. 그 중 매혹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던 멤버 유주의 패션이 화제로 떠올랐다.

뉴욕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등장했던 그녀는 올 블랙 룩으로 등장하며 단번에 이목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블랙 톱으로 볼륨감 있는 몸매 라인을 드러내는가 하면 늘씬한 각선미로 섹시한 분위기를 어필하기도 했다.

[Editor Pick] 포멀한 감성을 전하는 숏팬츠의 경우 이번 시즌 주목받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다. 더불어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더해주며 도시적이고 시크한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어 하객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청하


최근 아이오아이(I.O.I)멤버에서 홀로서기로 도전하고 있는 가수 청하가 뮤직뱅크 출근길에 포착됐다. 굴욕 없는 미모와 함께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카메라 앞에 섰던 그는 프린팅이 들어간 티셔츠와 블랙 숏팬츠 조합으로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별다른 아이템 없이 모자와 벨트만으로 포인트를 더하며 남다른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Editor Pick] 날이 따뜻해질수록 숏팬츠의 인기는 점차 높아지고 있는데 이럴수록 너무 과한 스타일은 오히려 촌스러운 효과를 줄 수 있다. 때문에 거추장스러운 아이템보다 티셔츠와 숏팬츠만으로도 ‘꾸민 듯 안 꾸민 듯’ 수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