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언제나 대세, ‘광고퀸’ 여배우들 패션 살펴보기 (feat. 트리플 ‘현’)

2017-09-26 14:13:27

[이희수 기자] 다양한 CF에 출연하며 멋진 매력을 발산하는 스타들. 광고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들은 대중들에게 막대한 영향을 끼치기에 광고 출연은 스타들의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척도로도 작용한다.

미모면 미모, 패션이면 패션, 언제나 관심의 중심에 있기에 그 계절의 패셔니스타가 되고 싶다면 광고계에서 핫한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눈여겨보는 것도 좋다. 성숙의 계절, 가을 분위기를 물씬 발산하고자 한다면 참고해야 할 광고퀸들의 패션을 살펴본다.

심플하고 자연스러움, 서현진


꾸미지 않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멋진 배우 서현진. 그는 한 눈에 봐도 편안한 룩을 완성시켰다. 부츠컷 데님에 네이비 셔츠로 색감을 통일해 심플함을 강조했으며 블랙 컬러의 백과 슈즈로 네이비 톤을 유지했다. 배색 커프스가 스타일 지수를 높여줬으며 여기서 포인트는 깨끗한 피부를 돋보이게 해주는 밝은 헤어 컬러와 군더더기 없이 투명한 메이크업.


편안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그는 광고계의 러브콜로 ‘광고퀸’에 등극했다. 수입화장품 에스티로더,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칼린, 프랑스 액세서리 브랜드 아가타 등이 그것. 특히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광고 영상에서는 ‘먹방 여신’이라는 별명을 다시 입증하고 있다. ‘굽네 볼케이노’, ‘굽네 갈비천왕’으로 야식, 치밥으로 사랑받고 있는 굽네치킨은 최근 ‘굽네 핫 갈비천왕’을 출시했으며 굽카로 소비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우아한 고급스러움, 전지현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대한민국의 대표 명품 여배우 전지현. 그는 깊게 파인 넥 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랩 원피스를 착용했다. 청순하고 고급스러운 롱 헤어에 모발 끝 컬을 넣어 사랑스럽게 연출했으며 이어링, 시계, 반지 등 실버 재질로 아름다움을 은은하게 어필했다. 여기에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입술에 핑크 컬러를 크리미하게 얹어 마무리했다.

오랜 기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대표해온 그는 광고계의 여신으로도 불린다.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 스킨케어-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 액세서리 브랜드 루즈앤라운지 등에서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헤라 광고 영상에서는 매번 고혹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품위 있는 매혹적임, 설현


걸그룹 AOA에서 독보적인 미모로 대중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설현. 가을 가장 고급스러운 원피스 스타일링을 찾고 있었다면 설현의 연출방법을 살펴볼 것. 그는 드레스에서 헤어 컬러까지 블랙으로 톤을 맞춰 품위 있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자연스럽게 보정한 피부톤에 입술을 붉게 물들이고 여성스러운 웨이브를 넣어 매혹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설현은 배우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9월6일에는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이 개봉했으며 조연이었지만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배우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이 주연인 영화 ‘안시성’에서 조연을 맡았으며 2018년 개봉 예정이다. 여러 분야에서 사랑 받고 있는 만큼 그는 광고계까지도 섭렵했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클라우드 맥주, 뉴욕 네일 전문 브랜드 데싱디바 등이 그것이다. (사진출처: 굽네치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