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2018년 무술(戊戌)년 황금개띠의 해, 트렌디한 패션이 궁금해?

2017-12-29 18:01:23

[김민수 기자] 2018년 무술(戊戌)년 황금개띠의 해를 앞두고 스타들은 어떤 스타일링으로 새해를 맞이할까.

다양한 공식석상에서 여자 연예인들은 유니크한 소재를 앞세워 바디라인을 드러내는 등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고집해왔다. 반면 코트나 목폴라 티셔츠로 패션 감각을 뽐내는 남자 스타들은 보온성은 물론 클래식한 스타일을 보여준 것.

이에 최근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박형식과 충무로의 기대주 이동휘, 모델 주우재를 통해 새해맞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알아봤다.

#박형식,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룩


12월21일 공개한 온라인 영화 ‘두개의 빛: 릴루미노(Two Lights: Relumino, 2017)’ 제작보고회에서 시크한 블랙 룩을 공개했던 박형식.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서 아기병사로 예능 감각을 뽐내더니 어느 새 훌륭한 배우로 성장했다.

이날 그는 따뜻한 느낌을 자아내는 캐시미어 목폴라 티셔츠와 지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슬랙스로 시크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슈즈는 심플한 디자인의 구두를 선택해 클래식하게 마무리했다.

#이동휘,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영화 ‘타짜’에서는 이목을 사로잡는 감초 역할로, ‘브라더’에서는 마동석과 환상적인 케미를 선사하며 충무로의 기대주로 자리 잡은 배우 이동휘.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 및 장학금 전달식’에 참석했던 그는 역시 패셔니스타답게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포토월에 올랐다. 목폴라 티셔츠와 체크 패턴이 가미된 슬랙스를 매치했으며 코트 역시 오버사이즈의 체크코트를 착용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과시하기도 했다.

#주우재, 모델 따라잡기


모델 주우재는 특별한 아이템 없이 기본 스타일만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 브랜드 행사장에 참석하며 빈티지한 감각을 드러냈던 그는 블랙 터틀넥과 데님 팬츠 조합으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여기에 그레이 컬러의 코트를 매치시켜 수수하지만 멋스러운 룩을 연출한 것. 여기서 눈여겨볼만 한 점은 와이드 핏의 데님 팬츠다. 포멀한 디자인의 슈즈와 리드미컬하게 어울리는 데님 팬츠의 매력이 개성 있는 감각을 연출할 수 있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