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SNS★] 현아-손나은-전효성, 겨울에도 러블리한 감각적인 스타일링

2018-12-17 18:27:41

[우지안 기자] 팬들에게 일상적인 소식을 전하고 다이렉트로 소통할 수 있는 SNS에서는 휴식기 스타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이들의 리얼웨이가 녹아있는 사진들은 화제의 중심이 되기도 한다. 또한 스타일링과 헤어스타일, 다양한 관심사와 취향을 공유할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스타들의 일상 패션도 엿볼 수 있는데 무대 위를 잠시 벗어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있는 이들의 소식은 팬들에겐 선물과도 같다. 그중에서도 현아, 손나은, 전효성은 활발한 SNS 활동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링에 도전하고 한정되지 않는 스타일링으로 주목받는 스타들. 이들이 착용한 아이템은 완판 행진과 함께 품절 사태를 일으키기도 한다.

최근 감각적인 레트로 룩을 선보이고 있는 현아, 더욱 물오른 미모로 활동하고 있는 손나은, 러블리한 매력의 전효성까지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들의 SNS 속 일상룩을 살펴보자.

현아


최근 이던과의 열애를 당당하게 밝히며 활발한 SNS 활동을 선보이는 현아의 스타일링에도 변화가 돋보인다. 과거 섹시하고 화려했던 스타일링과 다르게 무지개 컬러의 니트, 형형색색 스타킹, 그래니룩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니트 아이템으로 개성을 드러내고 있는 것. 투박한 어글리 슈즈, 통굽 워커, 히피펌 등을 더해 현아만의 유니크한 훅을 선보였다.

레트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현아는 공식 석상에서도 남자친구 이던과 동반 참석하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플로럴 패턴의 시스루 원피스에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카디건, 실버 스니커즈, 벨벳 소재의 퍼플 백까지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현아의 일상룩에서도 다양한 레트로 룩을 엿볼 수 있는데 체크와 퀼팅, 레드와 블랙등 컬러와 패턴을 자유롭게 사용하며 감각적인 패션을 소화했다. 또한 볼드한 액세서리도 눈에 띄는데 퍼 백, 볼드한 귀걸이, 두꺼운 컬러 헤어밴드를 더 해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했다.

손나은


더욱 물오른 미모로 등장과 동시에 관심과 화제의 중심이 되는 손나은. 최근 한층 성숙해진 외모와 더욱 탄력 있는 몸매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 그의 sns에서도 아름다운 미모와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최근 그는 무지개 니트에 퍼 장식의 가방으로 데일리룩을 선보였는데 따뜻한 무드와 함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평소 스니커즈에 레깅스, 편안한 운동복에도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그는 캡모자에 민낯에 가까운 메이크업으로 편안한 룩을 선보이기도 한다. 베이직한 아이템에도 컬러와 실루엣에 신경 써 완성도 높은 패션을 완성했다. 파스텔 톤의 앙고라 니트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공식 석상에서 선보인 올블랙 패션도 시선을 압도했는데 블랙과 화이트 퍼로 시크한 매력을 드러냄과 동시에 미니 블랙 드레스에 운동화를 매치하는 등 감각적인 믹스매치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드롭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더하고 레드립으로 관능미를 드러냈다.

전효성


해가 지날수록 점점 예뻐지는 외모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는 전효성. 데뷔 초에 비해 점점 슬림해지는 보디라인을 뽐내고 있는 그는 최근 완벽한 청청패션으로 청순한 매력을 드러냈다. 화이트 나시에 어깨를 드러내고 완벽한 핏의 데님룩을 완성했다.

Sns에서 선보인 그의 겨울 패션 또한 눈에 띄는 데 화이트 롱패딩에 미니 블랙 원피스에 롱부츠를 매치해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놓치지 않았다. 또한 화이트 터틀넥에 데님과 워커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스트레이트 헤어스타일, 포니테일 등 청순한 헤어스타일로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핑크, 화이트 등의 화사한 컬러감과 쉬폰 등의 여성스러운 소재의 아이템을 선택해 더욱 매력적인 룩을 완성했다. 메이크업은 청순함을 배가할 수 있도록 깨끗한 피부 표현에 아이 메이크업은 최대한 자제해 내추럴한 무드를 더했다. (사진출처: 현아, 손나은, 전효성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