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엄정화 vs 이다해, 같은 가방 다른 느낌

2014-06-09 08:19:04

[송은지 기자] 엄정화와 이다해가 동일한 가방으로 서로 다른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연출해 화제다.

tvN 드라마 ‘마녀의 연애’ 속 엄정화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패턴 재킷에 블랙 스키니 진과 킬 힐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시크한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화사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의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토트백으로 전체적인 룩에 컬러 통일감을 주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반면 MBC 드라마 ‘호텔킹’에서 호텔 상속녀로 변신한 이다해는 긴 웨이브 헤어를 높이 묶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와 화이트 스커트를 레이어드 해 러블리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어필한 점이 돋보인다.

여기에 스커트와 동일한 컬러의 토트백을 매치해 페미닌함과 스타일리시 지수를 한껏 높였다. ‘마녀의 연애’와 ‘호텔킹’에서 엄정화와 이다해가 동일하게 선보인 가방은 사만사 타바사의 스텔라 라인으로 알려졌다.

한편 같은 가방으로 색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한 엄정화와 이다해를 본 네티즌들은 “같은 가방이었다니. 몰랐네”, “패션의 완성은 얼굴”, “엄정화, 이다해 둘 다 너무 예쁘다”, “코디를 할 때는 저렇게 컬러를 맞춰야 되는 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tvN ‘마녀의 연애’, MBC ‘호텔킹’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오빠, 삼촌 팬 마음 설레게 하는 ‘에이핑크 스타일’
▶ 파리 스트릿 패셔니스타들의 ‘화려한 고요’
▶ 졸업사진촬영 시즌! 나에게 꼭 맞는 수트는?
▶ [W 패션블로거] 조엘라, 삶을 영상으로 녹여내다
▶ 발끝까지 놓치지 말아야하는 여자의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