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도도한 나나 vs 걸리시 유라, 男心 사로잡는 매력 대결

2014-07-02 16:11:05

[최원희 기자]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예능 ‘룸메이트’의 애프터스쿨 나나와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걸스데이 유라가 도날드덕 캐릭터가 돋보이는 셔츠로 각기 다른 느낌의 패션을 완성해 화제다.

세계 미녀 2위로 당당히 선정될 정도로 뛰어난 외모를 과시하고 있는 나나는 모델 같은 길고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셔츠에 블랙팬츠로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패션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특히 도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과 셔츠에 디자인된 귀여운 도널드 덕 캐릭터가 서로 상반되면서도 잘 어우러져 반전 분위기를 선사했다. 심플한 메탈 시계와 클러치로 마무리하며 모던한 블랙 앤 화이트 룩에 포인트를 선사했다.

최근 새로운 우결 멤버로 합류해 설렘 폭발하는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걸스데이 유라는 신혼 여행 패션으로 하의실종 룩을 선보였다. 도널드 덕 셔츠에 블랙 페도라를 더해 귀여운 느낌을 배가시켰으며 셔츠보다 더 짧은 팬츠를 함께 레이어드한 하의실종 룩으로 우월한 각선미를 부각시키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월트 디즈니 캐릭터 도널드 덕이 시선을 사로잡는 셔츠는 커밍스텝 도널드 덕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오버사이즈 핏을 강조해 활동적인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나나, 세계 미녀 2위의 남다른 패션 클라스”, “나나, 도날드 덕 셔츠 입고도 도도하네”, “요즘 룸메이트 흥미진진해”, “유라, 역시 여름엔 하의실종 패션”, “유라 사투리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SBS 예능 ‘룸메이트’,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