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킬미, 힐미’ 속 두 남자의 패션 박서준 vs 지성

2015-01-23 15:55:29

[김민서 기자] ‘다중인격’을 다룬 이야기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은 드라마 ‘킬미, 힐미’.

드라마 속 이야기 뿐만 아니라 화려한 출연진으로 주목받기도 했는데 특히 대세남으로 떠오른 박서준과 신혼생활로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성이 출연해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두 남자 주인공의 훈훈한 외모와 함께 주목받고 있는 것이 또 하나 있는데 바로 그들의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

훈내 솔솔 풍기는 박서준, 지성의 스타일링에 대해 한 번 알아보자.

천재 추리 소설가 오리온_박서준 스타일


써내는 족족 베스트셀러가 되는 인기 추리 소설 작가로 귀여운 자뻑과 허세를 겸비한 캐릭터로 열연중인 박서준.

그는 남다른 기럭지와 비율로 캐주얼 룩은 물론 댄디 룩까지 여과 없이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극중 베이지 컬러 롱 코트와 데님 재킷을 믹스매치하고 디스트로이드 데님 진을 하의로 선택해 감각적이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에 남성들의 부러운 시선을 한 몸에 받기도.

특히 박서준은 데님을 자주 활용했는데, 화이트 퍼 칼라가 돋보이는 라이트 블루 데님재킷과 블랙 진으로 밝고 화사한 느낌을 연출했다.

일곱 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 3세 차도현_지성 스타일


뛰어난 비주얼과 함께 부드러운 성품을 갖춘 재벌 3세 역할의 지성. 하지만 내면에 아픔을 간직한 캐릭터다.

드라마 속 그는 재벌 3세다운 럭셔리 수트룩을 자주 선보이는데 깔끔한 컬러의 재킷과 팬츠 그리고 니트와 셔츠를 레이어드해 고급스러움의 진수를 보였다.

짙은 네이비 또는 그레이 컬러 미디움 재킷과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위에 매치한 니트는 우아한 고품격 룩을 완성시켜 주었다.

지성이 자주 활용하는 아이템은 니트. 블랙 재킷과 베이지 컬러 니트, 화이트 셔츠로 부드럽고 따뜻한 남성의 매력을 어필했다.

Editor’s Choice ★


에디터 초이스에 사용된 제품은 모두 온라인 남성 쇼핑몰 ‘머시따’ 제품. 머시따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퀄리티로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사진출처: 머시따, MBC드라마 ‘킬미, 힐미’ 공식홈페이지,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