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지성 vs 지창욱, 코트룩 대결! 황정음-박민영 쟁취한 남자들의 공통분모는?

2015-03-16 12:16:51

[양완선 기자] 배우 지성과 지창욱이 동일한 코트패션으로 두 미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성은 3월1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황정음과 오붓한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방송에서 지성은 재킷과 매킨토시 코트가 조화를 이룬 트렌디한 아우터로 경쾌한 데이트룩을 선보였다. 덧붙여 블랙 후드 티셔츠를 함께 매치해 활동성을 더하기도.

지창욱 역시 같은 코트로 스타일링 하여 지성과 코트룩 대결을 펼쳤다. 지창욱은 2월에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힐러’ 마지막회에서 지성과 같은 코트를 특유의 카리스마로 소화했다. 터틀넥 니트와 레이어드한 그의 패션은 사랑과 일을 모두 잡는 훈훈한 결말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이들이 착용한 코트는 올세인츠의 거너 맥 코트로 밝혀졌는데 밀리터리 보머 재킷과 전통적인 매킨토시 코트를 세련된 느낌으로 디자인한 제품. 여기에는 니트 티셔츠나 데님 아이템을 함께 매치해 감각적인 패션을 만들 수 있다.

한편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저 코트 어디꺼지?”, “역시 지성과 지창욱 두 지씨가 패셔니스타”, “지금 코트 세일시즌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킬미, 힐미’, KBS2 ‘힐러’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심플하게, 우아하게, 섹시하게”… 스타들의 블랙&화이트룩
▶ 2015 패션키워드, ‘데님’ 스타일
▶ ‘봄봄봄’, 스타 패션에서 찾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 영국 패션을 모아놓은 드라마, ‘스킨스’

▶ ‘킬미, 힐미’ 황정음, 스타일 포인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