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Fashion&Beauty] 김소은 vs 손나은, 눈길 끄는 행사장 스타일

2015-05-21 17:03:43
[오아라 기자] 행사장을 찾은 스타들의 패션은 언제나 화제. 화사한 봄 날씨에 옷차림은 더욱 가벼워지고 메이크업도 한결 더 산뜻해졌다.

얼마 전 국내에서 진행한 명품 브랜드 행사에 스타들이 집결했다.

많고 많은 스타들 가운데 눈에 띄는 2명의 스타를 발견했다. 행사장 스타일이지만 따라 입어보고 싶고, 해보고 싶은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끈다.

>>> 배우 김소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송재림과 로맨스로 화제를 모으며 ‘대세’로 우뚝 선 배우 김소은.

같은 날 행사장에 참석한 김소은은 심플한 블랙 원피스를 선택했다. 드레시한 느낌으로 손나은과는 다른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소매 러플 디테일이 인상적인 드레스에 블루 미니백을 들어 포인트를 살렸다.

이날 김소은의 메이크업은 러블리 메이크업. 색조를 최소화하지만 투명한 피부톤과 아이 같은 피부 결을 부각시켰다. 수분감이 지속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김소은 아이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예쁜 눈을 강조할 수 있는 음영 메이크업. 브라운 톤 아이섀도우로 음영을 줘 깊이있게 표현하고 아이라이너로 꼼꼼히 채워 또렷한 눈매를 강조한다.

>>> 에이핑크 손나은


날이 갈수록 물이 오른 외모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에이핑크 손나은.

행사장을 찾은 그녀는 화려한 패턴의 미니 원피스에 실버 클러치백과 스트랩 샌들을 매치했다. 산뜻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원피스가 캐주얼한 매력을 자아냈다.

이날 손나은의 메이크업은 5월의 청순 가련 메이크업. 화사하고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포인트로 섀도우는 거의 하지 않고 립 컬러로만 포인트를 줬다.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를 입었을 때 너무 강한 메이크업보다는 피부 톤, 립 컬러에 더욱 신경을 쓰는 것을 추천한다. 브라운컬러의 헤어는 레드. 코랄 컬러의 립 컬러가 잘 어울린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ar&Style] 스타일리시한 ‘데님’ 연출법
▶ 패션 포인트 컬러로 스타일 UP
▶ ‘다른 남자 말고 나’ 썸녀 공략할 나들이 패션은?
▶ 입맛대로 골라 입는 ‘화이트 원피스’ 스타일링 TIP
▶ 박서준-김강우-주지훈, 제작보고회 속 트렌디한 포멀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