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스타들의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베스트 vs 워스트

2015-05-27 17:04:55


[이유리 기자] 국내유일의 종합예술상인 백상예술대상이 5월26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렸다.

시상식장은 평소 브라운관과 스크린 속에 머물던 배우들이 자신만의 패션센스를 뽐낼 수 있는 곳이다. 그에 최고의 모습을 보이기 위한 스타들의 전쟁이 치열하다. 이번 백상 레드카펫은 그동안의 과한 노출 경쟁에서 벗어난 화사한 화이트와 핑크가 주를 이루는 우아함의 장이었다.

누구 하나 빠짐없이 아름다운 그들이지만 그 중 유난히 아름다웠던 베스트 3인과 조금 아쉬웠던 워스트 3인을 꼽아봤다.

BEST 김새론-설현-이하늬


김새론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어엿한 여배우가 된 김새론. 그는 하이네크라인을 따라 이어지는 시스루가 돋보이는 화이트 원피스를 입었다. 에이라인으로 살포시 퍼지는 치맛자락이 청순함을 더했다. 16세 어린 나이에 걸맞은 단정한 헤어 연출과 무릎선까지 내려오는 스커트 기장이 인상적이다.

설현
‘강남 1970’으로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한 AOA의 설현. 누드톤의 롱 드레스를 선택한 그는 그리스 신화 속 여신에 비교해도 손색이 없었다. 블링블링한 은사의 꽃 디테일의 머메이드 라인 드레스는 수많은 여배우들 속에서도 그를 돋보이게 했다.

이하늬
‘타짜-신의 손’으로 신인 연기상 후보에 오른 이하늬. 피부톤과 잘 어우러지는 누디 핑크 컬러의 드레스가 그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업 시켰다. 목부터 허리라인을 감싸는 드레스는 과감하게 골반을 드러내 미스유니버스 출신의 황금몸매를 자랑하기에 적합했다.

WORST 김슬기-김향기-이솜


김슬기
‘연애의 발견’에서 귀여운 매력을 보인 김슬기. 그는 가슴라인을 과감하게 드러낸 옐로우 컬러의 탑 드레스를 입고 나타났다. 평소 상큼한 매력을 자랑하는 그다운 통통 튀는 컬러 초이스는 좋았지만 키에 비해 너무 긴 드레스 자락은 킬힐로도 커버하기에 살짝 무리처럼 보인다. 또한 허리부분의 자수 장식은 포인트가 아닌 어정쩡해 보여 아쉬움을 남겼다.

김향기
신인상 수상자로 나선 아역배우 김향기. 숙녀의 모습을 보이고자 하는 시도는 좋았지만 그 결과가 너무 과했다. 목걸이, 귀걸이, 반지 과도한 액세서리는 드레스로 집중돼야 할 시선을 분산시켜 산만하게 만들었다. 또한 크림골드 컬러의 탑 드레스가 아직 어린 그와는 맞지 않는 듯하다.

이솜
말간얼굴의 소녀 같은 배우 이솜. 이번 백상에서 그가 선택한 의상은 핑크컬러의 쉬폰 드레스. 미디 기장의 드레스는 시상식장이 아닌 학부형 모임에나 어울릴 법 하다. 모델 출신다운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가린 너무 단정한 원피스가 아쉽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그 남자’의 스타일이 궁금하다
▶ 커리어우먼을 위한 ‘여름 오피스룩’ 스타일링 제안
▶ 옷장 속의 필수 아이템 ‘티셔츠’ 스타일링
▶ 입맛대로 골라 입는 ‘화이트 원피스’ 스타일링 TIP
▶ 핫 패션 키워드 ‘린넨’, 시원하고 청량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