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유니크 스타일링’ 샤이니 키 vs 종현 공항패션 승자는?

2015-07-08 11:03:50
[안예나 기자] 7월5일부터 6일까지 일본 도쿄돔에서 펼쳐진 ‘SM TOWN LOVE WORLD TOUR IV in TOKYO SPECIAL EDITON’에 샤이니가 참석해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로 10만여 관객을 사로잡았다.

그의 명성에 맞게 성공적인 콘서트 마무리를 한 샤이니는 국내 온라인 음악 포털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 음원차트에서 활동 마감 후에도 정상을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5월18일 음원공개 이후 음반 ‘뷰’가 6주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는 것.

국내외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그들은 평소 패션 스타일링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샤이니 멤버 키와 종현은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뽐내 수많은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키와 종현의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샤이니#키


평소 수려한 입담으로 넘치는 끼를 발산하는 샤이니 키의 공항패션 또한 멋스러웠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화이트 티셔츠에 박시한 청 오버올을 매치해 유니크한 룩을 뽐낸 것.

소화하기 힘들 수 있는 박시한 오버올의 밑단을 살짝 롤업 해 ‘키’만의 스타일로 풀어냈다. 이에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로 발끝 마무리를 깔끔하게 해냈으며 손에 든 알록달록한 스티커가 붙여진 캐리어는 포인트를 더했다.

#샤이니#종현


샤이니의 든든한 메인보컬 종현은 블랙 앤 화이트의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 레터링이 인상적인 블랙 티셔츠에 화이트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한 것.

이에 더한 스냅백과 선글라스는 캐주얼한 무드를 이끌어냈고 흰 양말과 어우러지는 블랙 스니커즈는 그의 스타일을 강조해줬다.

그의 스타일은 올시즌 트렌드 ‘놈코어룩’에 완벽히 맞아 떨어졌다. 자신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택해 똑똑한 스타일링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Edior Pick


최근 자기 관리를 위해 일상적으로 운동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에슬레저룩에 관심이 뜨겁다. 에슬레저룩이란 운동과 여가의 합성어로 운동복이나 스포츠 잡화를 일상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것을 말한다.

에슬레저룩의 기본 아이템은 트레이닝복과 같은 운동복과 운동화. 스포티룩처럼 편안한 활동성에 초점을 맞췄지만 패션센스를 잃지 않은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전체적인 룩의 컬러를 통일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자.

특히 발 끝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미드탑 스니커즈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 지수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이다. 톤 다운된 컬러가 배색된 스니커즈로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하자.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아디다스, 라코스테,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패션블로거’s] 운동하기 딱 좋은 계절, “비키니 당당하게 입고 싶어?”
▶ 보디에 당신의 개성을 새기세요!
▶ [패션블로거‘s] 사계절 만능 아이템 ‘스웨트셔츠’ 활용 팁
▶ 스타들을 통해 배우는 올 여름 ‘슈즈’ 스타일링
▶ 내 다리가 2.5배쯤 더 예뻐 보이게 하는 샌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