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걸그룹 막내 대격돌 ‘달샤벳 수빈 vs 카라 허영지‘

2015-08-04 17:22:45
[안예나 기자] 여전히 걸그룹에 대한 관심과 사랑은 뜨겁다. 수많은 걸그룹이 도전장을 내밀고 있는 대한민국 가요계에 유독 시선을 사로잡는 걸그룹은 존재한다.

달샤벳과 카라는 수없이 많은 걸그룹 사이에서 팬들의 마음을 휘어잡았다. 뚜렷한 음악적 정체성과 개성으로 활동하고 있는 것.

특히 막내들의 파워가 남다르다. 남다른 몸매와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패션센스를 뽐내는 걸그룹 막내 수빈과 허영지의 스타일링을 bnt 화보를 통해 살펴보자.

#달샤벳#수빈


레드 원피스에 도트 삭스와 미드 탑 스니커즈를 매치해 마리오네트 감성을 뽐낸 수빈. 아찔한 각선미를 뽐내며 내추럴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전체적인 룩을 강렬한 레드로 스타일링한 그는 액세서리와 스니커즈의 컬러 포인트도 잊지 않았다. 또한 블랙 앤 화이트 뱀피 숄더백은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줬다.

#카라#허영지


캐주얼한 무드의 화이트 티셔츠에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데님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허영지. 이에 성조기 헤어밴드를 더해 룩의 포인트를 주었다.

허영지의 발 끝 마무리는 실버 포인트의 화이트 스니커즈로 완성했다. 샤이닝한 실버 컬러는 여름 패션에 밝고 시원한 느낌을 더해줘 인기를 끈다.

#캔디 스타일링


소프트한 분위기의 파스텔 톤의 컬러로 걸그룹 막내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화사한 파스텔 톤 컬러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라임 컬러의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거나 핑크 컬러 티셔츠에 블루나 민트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무드를 자아내보자. 이에 미키마우스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주면 패션센스를 뽐낼 수 있다.

또한 편안한 착화감의 스니커즈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면 걸그룹 막내 못지않은 러블리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츄,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패션블로거’s] 트렌디한 서머 스타일링 노하우
▶ 블루-레드, 마성의 서머 컬러 스타일링 레시피
▶ ‘서머 셔츠’와 ‘쿨 데님’의 찹쌀떡 궁합
▶ ‘오늘도 스타일리시하게’ 오버올 스타일링
▶ 엑소 시우민을 통해 알아 본 ‘남친룩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