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아이비 vs 김나영 원피스 스타일 포인트는?

2016-02-11 11:23:39

[오아라 기자] 옷 잘 입는 스타들의 패션이 궁금하다. 인스타그램 속 스타들이 보여주는 다양한 패션에 관심을 가지고 ‘좋아요’를 누르고 캡처를 하고 비슷하게 입고 싶어 쇼핑 목록에 그들이 입은 아이템을 적어 넣기도 한다.

옷 잘입기로 소문난 두 스타의 인스타그램 속 패션 중 화제의 아이템을 찾아봤다. 우리의 영원한 ‘곰언니’ 아이비와 이제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로 거듭난 김나영의 인스타그램을 탐색했다.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플리츠 원피스 스타일이 눈에 띄었다.

이들이 보여준 원피스 스타일 포인트는?

>>> 아이비


뮤지컬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이비. 20-30대 여성들의 스타일 워너비로도 사랑 받고 있는 그의 인스타그램 속 스타일 중 눈에 띄는 스타일 포착.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롱 플리츠 원피스, 블랙 스트랩 힐을 매치해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심플한 블랙 컬러의 플리츠 장식의 롱 원피스는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플리츠 원피스가 발랄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보여주니 다가오는 봄 아이비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봐도 좋겠다.

롱 코트나 카디건 타입의 아우터를 걸치거나 파스텔 톤의 아이템과 함께 레이어드 해보는 것은 어떨까.

>>> 김나영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방송인 김나영. 여성스러운 스타일부터 보이시한 스타일까지. 어떻게 입어야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지 아는 영민함으로 패션피플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나영의 인스타그램 속 스타일에서도 플리츠 원피스 스타일이 눈에 띄었다. 블랙 컬러의 미니멀한 플리츠 원피스 스타일을 보여줬던 아이비와는 상반되게 김나영은 핑크 컬러의 플리츠 디자인이 더욱 강조된 롱 드레스로 눈길을 끌었다.

핑크 컬러의 플리츠 원피스를 2가지 스타일로 소화해냈다. 행사장에서 스타일은 롱 블랙 부츠, 화려한 액세서리, 컬러 메이크업과 함께해 자리와 어울리는 룩으로 완성했다.

김나영은 이 플리츠 원피스를 캐주얼하게도 스타일링했다. 한 톤 짙은 핑크 컬러의 티셔츠,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해 보이시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으로 완전 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출처: 아이비 인스타그램, 김나영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Bag&Color] ‘레드’로 스타일링 완성!
▶ ‘치인트’ 유정의 훈훈한 대학 선배룩
▶ 이유리-신민아-김현주, 세련된 오피스룩 스타일링 포인트는?
▶ [패션★시네마] 영화 ‘내부자들’ 속 이병헌 스타일 따라잡기
▶ [Style Pick] 겨울엔 니트를 꺼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