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청순’ 수지 VS ‘시크’ 아이린, 러블리한 밸런타인 데이 스타일링

2017-02-10 14:56:32

[이혜정 기자] 커플들을 설레게 만드는 밸런타인 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밸런타인 데이는 특히나 여자가 남자에게 고백을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되는 날.

기념일을 빌어 고백에 성공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맛있는 초콜릿과 함께 완벽한 러블리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하면 좋다. 밸런타인 데이에 솔로에서 커플이 되고 싶은 이들이라면 청순하면서 사랑스러운 수지나 시크하지만 사랑스러운 아이린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자.

‘청순하면서 사랑스러운’
국민첫사랑 수지 스타일 따라하기


> 메이크업 따라잡기



어떻게 하면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지 막막하다면 적합한 이미지의 스타를 찾아 그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면 수지를 주목해 보자.

연예계 대표적인 러블리 스타 수지는 립에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을 즐겨한다. 아이 메이크업은 꾸준히 강세를 보이는 음영감을 주는 스타일. 브라운 톤의 섀도우를 선택해 눈가를 그윽하게 물들인 후 역시 비슷한 색상의 아이라이너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눈가를 연출 해 보자.
키스를 부르는 입술을 완성하는 것은 적절한 색감의 립 제품이다. 핑크톤 혹은 레드톤의 립스틱을 선택해 입술을 은은하게 물들여 주자. 그윽한 눈매와 맞물려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 패션 따라잡기


남심을 저격하는 수지의 패션을 참고 한다면 좀 더 쉽게 원하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평상시 수지가 즐기는 패션을 참고해 밸런타인 데이를 준비 해 보자. 요즘 수지가 추구하는 스타일링은 부드러운 색감으로 만드는 여성스러움과 청순함이다.

베이지 톤의 코트에 베이비핑크 컬러의 가방을 매치해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코디를 완성했다. 요즘 유행인 롱스커트 역시 참고하면 좋을 아이템. 겨울이지만 핑크톤의 스커트를 선택하면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아우터만 걸쳐주면 남심을 저격할만한 패션의 완성이다.

이 외에도 이너웨어의 색을 따뜻하고 밝은 톤으로 선택하면 화사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시크하지만 사랑스러운’
1020대의 워너비 아이린 스타일 따라하기

> 메이크업 따라잡기



아이린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자리 잡은 아이돌 중 한 명이다. 항상 빈틈없이 완벽한 스타일링을 고수하며 따라 하고 싶은 스타일을 보여준다.

아이린처럼 청순하면서 도도해 보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눈 밑 애교살에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을 해 보자. 화려한 글리터를 선택해 눈 밑에 톡톡 얹듯 올려주면 시선을 사로잡는 시크하면서 러블리한 메이크업의 완성이다.

> 패션 따라잡기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아이린의 패션을 참고 해 보자. 아이린이 즐기는 패션은 무난한 듯 하면서도 포인트와 걸리시함을 잃지 않는 스타일이다.

아이린은 평상시 무대의상이건 사복이건 블라우스에 리본 디테일이 있는 의상을 즐긴다. 자칫 평범할 수 있는 블라우스에 리본 디테일을 살려 걸리시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또한 무난할 수 있는 패션에 베레모를 매치, 포인트를 살리는 것을 잊지 않는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