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올 시즌 ‘컬러백’만 있으면 판타스틱 패션 완성!

2012-04-18 11:52:11

[김희옥 기자] 2012 S/S 신상 백의 핫 이슈는 단연 컬러백이다.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컬러 백은 이번 시즌 여심을 사로잡기 충분할 만큼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있다.

눈에 쉽게 띄는 솔리드 컬러백은 봄 스타일을 만끽하기 위해 빼놓을 수 없다. 돋보이는 한가지 컬러가 활용되어 백이 더욱 도드라져 보이기 때문에 룩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컬러풀한 디자인이 부담스럽다면 포인트 컬러백을 선택하는 것도 좋을 수 있다.

이번 시즌 텍스처와 소재에 따라 각양각색 느낌을 주는 컬러 액센트백을 활용하여 올 봄 스타일리시한 스프링룩을 완성해 보자.

솔리드 컬러 액센트 백


이번 시즌에는 오렌지, 체리 등 상큼한 컬러가 활용된 백이 트렌디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솔리드 컬러백은 올 봄 다양한 텍스처를 가진 디자인의 제품이 선보여 진정한 매력을 보여준다.

퀼트 디테일, 파이톤 문양, 격자 무늬가 인상 적인 디자인 등 화사한 컬러백에 텍스처가 더해져 트렌디함과 고르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더욱 인기다.

찰스앤키스 마케팅 실에서는 “상큼한 솔리드 옐로우 컬러 백을 비비드한 솔리드 컬러 원피스에 과감하게 매치한 후 누드 톤 재킷을 걸쳐 주면 세련된 컬러 블록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배색 컬러 액센트 백


시크함이 느껴지는 배색 포인트 컬러백은 이번 시즌 지나칠 수 없는 잇 아이템이다. 블랙, 베이지와 같은 차분한 컬러에 퍼플, 레드 등 엣지있는 컬러로 포인트를 준 백은 유니크 하면서 세련된 룩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이번 시즌에는 구조적인 형태감이 돋보이는 실루엣의 배색 컬러백이 핫 하니 참고해도 좋다. 잡아당기면 입구부분이 오므려지는 복조리 스타일의 배색 컬러백은 이번 시즌 부드러운 레더 소재가 활용된 제품이 고급스러움을 어필하기 좋다.

더불어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을 원할 땐 에나멜과 같이 광택이 도는 소재가 믹스매치된 디자인을 선택하면 더욱 트렌디해 보일 수 있다.

특히 파이핑, 지퍼 디테일 등 클래식한 복조리백 이미지를 트렌디하게 탈바꿈시켜 줄만한 디테일이 활용된 제품이 트렌디세터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화이트 컬러 티셔츠와 데님팬츠에 노멀한 손목시계를 착용한 뒤 큰 사이즈의 배색 컬러백을 시크하게 어깨에 걸쳐 주면 멋내지 않은 듯 걸리시한 봄맞이 데이트룩으로 손색없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찰스앤키스, 라코스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패션왕 4人4色 스타일 대결
▶역시 남달랐던 전지현 결혼식 하객 패션은?
▶홍철이의 ‘서스펜더’ 활용기 “내겐 너무 귀여운 그대”
▶“패셔니스타 14명만 갖는다!” 명품 티셔츠의 행방은?
▶이효리 vs 강민경 vs 채정안, 파격의상 섹시퀸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