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주얼리 고를 땐 의미를 더해야 ‘잇’ 아이템

2012-04-24 14:09:37

[김희옥 기자] 친구와 함께 반지를 나눠 꼈을 때나 남자친구와 커플링을 맞췄을 때 등 누구나 남다른 의미가 담긴 주얼리에 대한 기억을 갖고 있다.

최근에는 많이 무뎌진 주얼리 나눔을 다시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면모를 살리고 친구, 연인의 사랑을 더욱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주얼리 나눔을 제안한다.

◆ 우정을 돈독하게 만들어 줄 스타일리시한 주얼리!


친구와 오랜 우정을 되새기고 앞으로의 날들을 기약하는 선물로는 반지가 제격이다.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꽃 모양에 하트가 더해진 반지는 친구 사이의 우정을 더욱 돈독하게 만들어 준다. 컬러풀한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 볼드한 반지는 심플한 의상에 더할 나위 없는 포인트로 활용 할 수 있다.

우정링이 식상하게 느껴진다면 귀걸이를 선물해보자.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주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어떤 옷과도 잘 어울려 유독 손이 가는 디자인은 매번 친구를 떠올리게 해줄 것. 특히 원피스, 청바지 등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려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변치 않는 마음, 커플링보다 깊은 의미를 담았다!


연인들에게 열쇠는 마음을 열고, 지키겠다는 남다른 의미를 부여하곤 한다. 나의 연인에게 당신의 진심을 은근히 표현하고 싶다면 체인 사이에 열쇠가 연결된 독특한 스타일의 팔찌를 선물하자. 유니크한 스타일이라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고 항상 몸에 지니고 다니는 열쇠는 두 사람의 사랑을 더욱 무르익게 만들어 준다.

좀더 견고한 사랑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하트 펜던트가 있는 목걸이로 상대를 향한 진심을 표현하자. 목선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목걸이는 얼굴까지 화사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심장과 가까이 있는 하트 펜던트가 연인의 진실된 마음을 느끼게 만들어 준다.

게스주얼리 관계자는 “단순한 패션 주얼리라도 그 자체에 특별한 의미가 담겨있으면 남다르게 다가올 것”이라며 “친구나 연인 사이에 의미를 부여한 주얼리를 선물한다면 기쁨이 더욱 배가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enws.co.kr

▶빅뱅 '블링블링 펑키룩' 따라잡기
▶역시 남달랐던 전지현 결혼식 하객 패션은?
▶“패셔니스타 14명만 갖는다!” 명품 티셔츠의 행방은?
▶트렌디 vs 내추럴, 스타들의 ‘극과 극’ 공항패션 총정리
▶배우 클라라, 과감한 하의실종&반전패션 초미 관심사 떠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