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서준-정하나 ‘사랑비’ 드라마 속 커플링 화제

2012-05-10 12:15:04

[김희옥 기자] ‘사랑비’ 드라마 속 장근석과 윤아의 달달한 로맨스를 이어주는 주얼리가 화제가 되고 있다.

4월24일 방송된 KBS 드라마 ‘사랑비’ 10회에서는 장근석이 윤아에게 목걸이를 선물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장근석은 윤아의 등에 기대 누워 다이아몬드 스노우 목걸이를 건넸고 윤아는 목걸이를 하며 행복해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장면을 본 시청자들은 둘이 일본에서 함께 본 다이아몬드 스노우가 목걸이로 나오자 “목걸이 예쁘다, 어디꺼지?”, “나도 갖고 싶다”라는 반응과 함께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같은 날 방송된 장면에 준과 하나의 ‘커플링’ 역시 두 사람의 로맨스를 이어주는 로맨틱 패션아이템으로 연출되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아 시청률을 높이는데 한 목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최근 드라마 ‘사랑비’의 주얼리 디자인 및 스타일링을 맡은 뮈샤의 김정주 디자이너는 “이제 주얼리는 드라마 속에서 남, 여 주인공의 로맨스를 이어주는 없어서는 안 될 드라마 속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이며 로맨틱 주얼리라는 표현으로 드라마 속 주인공의 느낌을 잘 살려주는 아이템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출처: KBS ‘사랑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유아인, 뉴욕 스트릿 패션의 진수 보여 “역시 패션왕”
▶김현주-성유리, 잘 나가는 그녀들이 선택한 잇 백은?
▶이제훈 vs 장근석, 같은 옷 다른 느낌 “시크남 최강자는?”
▶‘도둑들’ 포스터 전지현 vs 김혜수, 명품 몸매&드레스 대결 후끈!
▶서인영 마스터셰프코리아 시사회 패션 화제 “그녀만의 스타일링 무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