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홍수현 가방’ 하나면 올 봄 스타일링 완전정복!

2012-04-30 19:49:48

[이형준 기자] 배우 홍수현이 봄을 맞아 스타일과 활동성을 챙길 수 있는 트랜스포머 백을 제안해 화제다.

다가오는 5월은 다양한 봄 축제들로 그 어느 때 보다 가족단위의 외출이 활발한 시즌이다. 즐거운 봄나들이에는 도시락, 카메라 등 많은 짐들이 따라오기 때문에 봄나들이 패션에서는 스타일만큼 활동성도 중요하다.

최근 비쿰에서는 다양한 연출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 해 줄 트렌스포머 가방 ‘루시백’을 출시했다. 비쿰의 ‘루시백’은 캐주얼하고 쿨한 S/S 신제품으로 토트, 숄더, 백백으로까지 사용이 가능한 기능성 아이템이다. 루시백은 라운드형 모양의 귀엽고 앙증맞은 모양에 봄에 어울리는 핑크, 그린 컬러로 화사함을 더한다.

여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토트백은 봄 시즌 경쾌한 느낌을 연출하는 최고의 아이템. 얇은 소재의 원피스와 비비드 컬러 토트백을 매치하면 화사하면서도 러블리한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다.

보다 실용적인 연출을 원한다면 ‘루시백’의 어깨끈을 연결해 숄더와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어깨끈을 활용하면 언제든지 가방에서 물건을 꺼낼 수 있어 보다 활동적으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비쿰 관계자는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트랜스포머 트랜드가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받을 것”이라며 “많은 패션 브랜드에서도 관련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사랑비’ 윤아의 패션, 훔치고 싶다!
▶백상의 공블리, 공효진의 숨겨진 비밀!
▶신화 공항패션 화제 "패션감각도 여전하네~!"
▶‘유앤아이’ 효리-재형 남매의 놀라운 패션센스
▶유아인, 뉴욕 스트릿 패션의 진수 보여 “역시 패션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