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Follow Me!’ 아이비, 그녀가 사랑하는 아이템은?

2014-08-21 12:09:44
[오아라 기자] 스타의 일상 패션은 언제나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다. 예전과는 다르게 팬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 하고 있다. 그들이 SNS에 올리는 사진 속 패션, 뷰티 아이템도 덩달아 화제가 된다.

섹시가수, 패셔니스타, 뮤지컬배우 등 다양한 수식어를 가진 아이비. 그녀가 입은 옷을 문의하는 팬들을 위해 정성껏 댓글을 남겨주기도 하고 그녀의 페이보릿 아이템을 공유하기도 한다. 예쁜데 털털하기까지 하다니.

여성 팬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그녀의 블로그를 탐색해봤다. 아끼는 아이템이 자주 보여 몇 개 추려봤다. 입고 싶고, 사고 싶고, 갖고 싶은 그녀의 아이템. “언니, 이거 어디서 샀어요?”

▣ IVY’s LOVE ITEM NO.1 Destroyed Jean


패셔니스타 아이비가 사랑한 아이템은 청바지다. 블로그 속 여러 사진 중에는 청바지를 입은 그녀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다. 기본 티셔츠에 디스트로이드 진을 즐겨 입는 그녀는 슬립온, 액세서리 등으로 포인트를 준다.

캐주얼한 느낌보다는 조금 섹시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신발만 바꿔줘도 확 다르다. 슬립온 대신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볼 것.

▣ IVY’s LOVE ITEM NO.2 Sunglass


아이비는 현재 패션앤 ‘팔로우미3’에서 모델 송경아, 아이린과 함께 MC를 맡아 활약 중이다. 그녀는 방송에서 “나는 엄청난 선글라스 마니아다. 어떤 선글라스를 써도 잘 어울린다”고 해 선글라스에 대한 무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아이비가 사랑하는 아이템 두 번째는 바로 선글라스. 선글라스 마니아인 아이비가 푹 빠진 아이템은 미러 선글라스. 그녀가 블로그에 올리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으며 브랜드에서는 품절 사태가 일어났을 정도였으니 누가 뭐래도 자타공인 파워블로거.

아이비뿐만 아니라 올여름 많은 사람이 사랑한 미러 선글라스는 심심한 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다. 가을까지 인기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 IVY’s LOVE ITEM NO.3 Lipstick


백옥같이 뽀얀 피부를 가진 그녀가 즐겨 쓰는 립 컬러는 레드와 핑크계열. 뮤지컬이나 공연 외 일상에서는 수수한 메이크업을 하고 립 컬러로 포인트만 주는 정도다.

그녀가 얘기하는 핑크 컬러 예쁘게 바르는 노하우, 립 제품을 면봉에 덜어서 입술 안쪽부터 톡톡 발라줄 것. 아이비처럼 조금 더 과감하게 입술 전체에 충분히 발라주면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아이비 블로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누가 뭐래도 공블리’, 그녀의 괜찮은 스타일 집중탐구
▶ [W 패션블로거] 파스텔 톤이 잘 어울리는 그녀, 코코 로사
▶ [신상 미리보기] 플랫아이언, 신상백 ‘아만다’ 라인 공개
▶ 다가오는 ‘가을’, 이 아이템에 주목!
▶ 압구정 그녀들이 선택한 ‘it’ B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