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화보 속 잇템] 클라라의 ‘시크릿 24시 in 호텔’ ③ 휘트니스

2014-08-20 09:49:34

[최미선, 김보람 기자] 액티브한 여성의 ‘건강한 섹시미’를 우리는 클라라 화보를 통해 만끽할 수 있다.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잘 다듬어진 바디라인은 차치하고라도 유려하게 흐르는 곡선미를 비롯 경이로운 11자 복근은 같은 여성들의 워너비가 되기에 부족함이 없다. 거기에 소녀 감성의 브레이드 헤어와 스냅백을 이용한 위트 있는 스타일링이야말로 신의 한 수일 듯.

PART 3 ‘머슬 베이비’ 클라라
20~30대 운동女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



1 데상트 여성D 숏 브라탑 운동 전 워밍업이나 스트레칭에 효과적인 제품. 스트레치성과 회복력이 우수한 스판 소재와 등판의 파워 실리콘 프린트가 등 부분의 근육을 받쳐준다.

2 뉴에라 9FIFTY 스냅백 ‘I AM THE GREATEST BLACK’ 지난 해 선보인 제품에 고급스러운 골드 자수를 이용해 2014년 여름 새롭게 선보인 제품. 복싱 챔피언 무하마드 알리의 명언이 담긴 총 6종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3 데상트 여성D 파워스트레치 레깅스 요가 및 짐트레이닝 운동을 위한 여성에게 추천하는 제품. 스트레치성과 회복력이 우수한 스판 소재로 허리 안쪽의 파워넷이 아랫배를 눌러주고 힙 옆선의 실리콘 프린트가 여성의 S라인을 살려주면서 근육 흔들림을 막아준다.

4 악세사리키친 하이킹 로프타이 팔찌 매듭을 이용한 디자인 제품으로 스포티한 룩 연출에도 효과적인 매칭이 가능하다. 오렌지 외에도 블루, 레드, 블랙, 그린 등 다양한 색상이 구비되어 있어 활용도가 높다.

5 데상트 MUSK 런닝화 베이지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런닝화. 메쉬 소재감이 가벼운 중량감과 쾌적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라이트한 베이지 컬러로 스타일 매치도 간편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걸그룹의 ‘공항패션 주얼리’
▶ 대세 해외파 스타들의 치명적 매력 분석
▶ 작아서 더 귀여운 스타들의 여름 코디법
▶ 다가오는 ‘가을’, 이 아이템에 주목!
▶ 스니커즈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