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화보 속 잇템] 클라라의 ‘시크릿 24시 in 호텔’ ⑤ 바 루즈

2014-08-21 11:52:38

[최미선, 김보람 기자] ‘여배우 클라라’로 변모하여 고혹적인 모습을 선보인 그의 모습은 한 없이 당당하고 우아했다. 그 동안 관능적인 섹시미를 주로 어필하던 그의 새로운 시도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금수가 놓여진 블랙 컬러의 이브닝 드레스와 4인치 블랙 하이힐은 그의 아름다운 자태를 완성했다.

PART 5 ‘블랙 헤로인’ 클라라
모두의 시선을 압도하는 파티퀸을 꿈꾼다면?


1 얼루어 by 이화웨딩코리아 블랙 드레스 이국적인 요소를 가미한 이브닝 드레스로 포멀한 분위기의 파티 혹은 연말 모임에 적합하다. 한편 얼루어는 헐리웃 여배우들에게 사랑 받는 드레스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는 이화웨딩코리아 얼루어 브라이덜의 국내 공식딜러로 지정되어 있다.

2 메트로시티 블랙 플랫폼 샌들 메트로시티만의 경판 패턴을 적용시킨 샌들. 나무무늬 굽과 가보시를 사용하여 클래식한 느낌을 더한다. X자 스트랩이 발볼과 발목을 잡아주며 워킹 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3 4 5 버니니, 페트론, 아그와 by 인덜지 마가리타, 소주 등 다양한 칵테일로 믹싱이 가능한 버니니는 모스카토 품종으로 특유의 달콤함과 상쾌한 피니시가 특징이다. 또 페트론은 멕시코 할리스코 지역의 100% 순수 웨버 블루 아가베만을 사용해 만든 데킬라 제품이다. 아그와는 각국의 허브 및 식물 36가지를 엄선한 후 마스터 블랜더의 손을 거쳐 탄생된 정통 코카 잎 허브 리큐르로 20~30대 애주가들이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걸그룹의 ‘공항패션 주얼리’
▶ 대세 해외파 스타들의 치명적 매력 분석
▶ 작아서 더 귀여운 스타들의 여름 코디법
▶ 다가오는 ‘가을’, 이 아이템에 주목!
▶ 스니커즈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