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스타의 마음을 사로잡은 ‘잇’ 주얼리

2014-10-08 13:49:21

[구혜진 기자] 스타들의 패션에 대해 누구나 한번쯤 “어떤 브랜드 제품일까?”하는 의문을 갖은 적이 있을 것이다.

가장 좋고, 제일 화려한 것으로 치장하는 스타들의 패션 아이템은 대중들의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아내며 ‘나도 갖고 싶다’는 구매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명품연기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일화와 단아함과 우아함이 넘치는 배우 신현빈이 선택한 주얼리 브랜드는 어디일까.

배우 이일화 ‘뮈샤 주얼리로 한 층 어려지세요’


10월18일 새로 시작하는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에서 강윤희(이하늬)의 철부지 숙모 역 윤혜정으로 출연하는 배우 이일화.

‘응답하라 1994’, ‘정도전’, ‘닥터 이방인’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달리 소녀 감성을 지닌 철부지 행동으로 주변인물들을 긴장시키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드라마 촬영 연습장에서 만난 그는 40대 나이를 무색하게 하는 젊은 미모를 과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젊음의 비결은 다름 아닌 블랙 시스루 원피스와 함께 매치 한 화려한 뱅글과 미니 사이즈의 이어링.

그가 착용한 뱅글 Grace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뮈샤의 제품으로 블링블링한 스톤들로 이루어진 우아한 디자인이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가지런히 묶은 포니테일 헤어 사이로 은은하게 빛을 내는 Cloud는 큐티한 사이즈의 이어링으로 화려한 스톤이 세팅되어 신비로운 광채를 발산한다.

배우 신현빈 ‘플라워 이어링으로 페미닌한 매력을 뽐내세요’


영화 ‘방가?방가!’에서 여주인공 배트남 여인 장미 역을 맡아 첫 데뷔 신고식을 치른 배우 신현빈.

그는 10월2일 열린 제19회 부산 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서 고급스런 누드 빛의 드레스를 입고 청순하고 단아한 자태를 뽐냈다. 여리여리한 느낌을 자아내는 플라워 자수 드레스에 여성성을 한 층 강조하는 실버톤의 플라워 쉐입 이어링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어필했다.

그가 착용한 이어링 제품은 뮈샤의 Cloud flower로 신현빈 외에도 많은 여자 배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뮈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가을을 맞이하는 스타들의 주얼리 연출법
▶ [해외 스트릿패션] 블랙&화이트의 경쾌한 리듬
▶ 올 가을 당신의 선택은? Chic VS Lovely
▶ [Fashion in Drama] ‘내 생애 봄날’ 이봄이, 소녀시대 수영
▶ ‘최고의 결혼’ 속 스타들의 패션 스타일링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