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소중한 여자친구를 위한 데일리 주얼리 아이템

2014-10-28 13:55:29

[양완선 기자] 10월은 쾌청한 날씨 덕분인지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을 볼 수 있는 때이다. 때문에 일명 ‘패션피플’이 가장 늘어나는 시기. 또한 대부분의 여성들은 패션에 관심이 많으며 이 시기에는 더욱 그 관심이 커진다.

그렇다면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은 무엇일까? 바로 주얼리가 그 답일 것이다. 주얼리는 스타일링에 정점을 찍어주는 아이템이며 특히나 남성보다는 여성에게 그 중요도가 더욱 커진다.

때문에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있다면 올 가을 주얼리 아이템을 통해 여자친구에게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프로포즈를 계획 중이거나 기념일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다. 만약 그러한 선물을 준비라고 있다면 어떤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데일리 주얼리가 좋을 것이다.

■ 한선화 – 심플하고 우아한 주얼리 아이템


MBC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시크릿의 한선화. 연기까지 겸비한 최고의 아이돌인 그의 패션 스타일링은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원피스. 슬리브리스 원피스 이지만 아우터나 레이어드를 통해 가을에도 충분히 소화가 가능한 의상으로 심플하면서 우아한 주얼리가 어울리는 패션이다.

바이가미에서 선보이는 아스트(Ast)는 나무의 질감과 나무줄기 조직이 성장함에 따라 생기게 되는 나뭇가지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크래프트 시리즈 링. 레이어드하기 좋으며 서로 함께 하는 시간만큼 더 단단한 사이가 되기를 바라는 의미가 있어 뜻 깊은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바이가미의 자스민(jasmine)은 일본 아코야 진주와 다이아몬드를 리본 형태로 세팅한 네크리스와 이어링 제품으로 볼드하지 않아 데일리 주얼리로도 좋으며 진주 특유의 우아함으로 특별한 날 선물하기에도 최고의 아이템이다.

■ 서인영 – 화려하고 개성 있는 주얼리


언제나 개성 있는 패션으로 패셔니스타의 반열에 오른 서인영의 주얼리 스타일링법은 화려함과 유니크함. 한 패션 행사에 참여한 그는 이번에도 키치하면서 캐주얼한 재킷과 핫팬츠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러한 키치룩에는 유니크하면서 화려한 주얼리가 잘 어울린다.

2014년 트렌드 패션 스타일링은 바로 키치룩. 때문에 데일리 주얼리로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택하면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좋다.

또한 바이가미의 아이올라(Aiola)는 한국 디자인 진흥원이 선정한 굿 디자인 제품으로 꽃밭과 같이 싱그럽고 화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패션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는 가을, 여자친구에게 최고의 주얼리 디자인 아이템은 평생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것이다.
(사진출처: 바이가미,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코트 vs 재킷, 가을 아우터 트렌드
▶ 면접 스타일링, 합격 당락을 결정한다!

▶ 스타일 지수 up! 가을 남자들의 안경 스타일링
▶ [It’s HIPHOP] 대한민국 힙합의 아이콘, 다이나믹듀오
▶ 딘트가 제안하는 불금 패션 ‘옷 잘 입는 여자가 놀기도 잘 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