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일리있는 사랑’ 속 이시영 티셔츠, 방송 후 주문 폭주

2014-12-18 20:33:14

[양완선 기자] 이제 더 이상 ‘방송3사 드라마 시대’가 아니다. 연이은 케이블과 종편 방송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서 이러한 드라마 속 패션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뜨겁다.

이번에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드라마와 패션은 바로 tvN ‘일리있는 사랑’ 그리고 이시영의 나그랑 티셔츠.

12월15일 방송된 ‘일리있는 사랑’ 5회분에서는 연적 엄태웅과 이수혁의 아슬아슬한 만남으로 한층 흥미로운 전개를 예고하며 시청률 상승을 도모했다.

또한 이시영(김일리 역)과 이수혁(김준 역)이 비밀 만남을 이어가며 엄태웅(장희태 역)과의 삼각구도를 심화시킨 것 역시 스토리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증폭시켰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시영의 나그랑 티셔츠 역시 화제가 되었다. 이시영이 착용한 소매 부분이 레드 컬러로 귀여운 포인트가 되는 티셔츠는 캐주얼한 큐트룩을 만들어주어 방송 후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

2014 F/W 시즌의 트렌드는 나그랑 핏. 어깨의 넓이에 상관없이 잘 어울리는 핏을 만들어주며 스포티하고 큐트한 매력까지 있는 나그랑 핏은 겨울을 맞이해 니트, 기모 소재 등 실용적인 제품이 많이 출시되어있다.

한편 이 제품은 스타일난다의 제품으로 밝혀졌으며 브랜드 측은 “방송 후 이 제품의 판매량이 급격히 늘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tvN ‘일리있는 사랑’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공항에 나타난 ‘COZY COMFORT’
▶ 박신혜 vs 박신혜
▶ 올 겨울 트렌드 ‘플레어’를 잡아라!
▶ 아우터, 실루엣을 잡아라
▶ 후끈후끈 ‘국제시장’ 속 니트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