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크리스마스, 연인들을 위한 실속 기프트 제안

2014-12-22 13:56:15

[구혜진 기자] 이제 크리스마스가 며칠 남지 않았다.

이 맘쯤이면 내 곁에 있는 소중한 그 누군가를 위한 선물 준비에 여념이 없을 것이다. 상대방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선물을 고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닐 터.

그래서 준비했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실속 기프트 제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 남자친구의 체온과 스타일을 동시에 업그레이드! ‘패턴니트’


요즘 같은 강추위에는 체온을 높여주는 의류 아이템이 제격이다. 컬러풀 패턴이 가미된 니트웨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는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아이템.

컬러풀 패턴 외 노르딕이나 스노우, 체크 등의 패턴을 선택하면 올 겨울 데일리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캐주얼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자친구라면 노르딕 패턴의 스웨터와 워커, 백팩을 선물해 보자. 트렌디한 멋과 더불어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댄디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자친구라면 스노우 패턴의 니트에 영한 감성을 더해 줄 패딩, 컬러삭스와의 조합이 멋스러운 로퍼를 선물해 보자.

# 시간을 공유하고 싶은 그녀에게 ‘클래식 시계’


시계선물은 ‘상대방과 시간을 공유하고 싶다’는 의미를 전달한다. 감성적인 여자친구에게 시계 선물과 함께 ‘너와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한다면 당신의 매력지수는 한 층 업.

특별한 날일수록 크리스탈, 고급스러운 아라비아 인덱스가 디자인된 클래식 디자인을 눈 여겨 보자. 클래식 디자인은 연말연시 특별한 모임이나 행사에 격식과 세련미를 더해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메탈밴드 디자인은 도시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컬러가 가미된 가죽 시계는 경쾌하고 화사한 느낌을 더한다.

20대 젊은 대학생 여자친구라면 컬러 가죽 시계를, 30대 오피스 우먼 여자친구에게는 메탈 디자인의 클래식 시계를 선물해 보자.
(사진제공: 올젠, BAAN, 리갈, 로만손,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스타패션으로 알아보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 활용법!
▶ [제35회 청룡영화상] 여배우들의 드레스 열전 ‘BEST & WORST’
▶ 이장우-이시후, 화보 속 ‘강렬한 남성미’ 스타일법은?
▶ 주상욱 vs 신하균, 대한민국 女心 뒤흔든 두 남자
▶ 공항에 나타난 ‘COZY COM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