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룸메이트’ 카라 영지가 선택한 연말 ‘레드’ 아이템은?

2014-12-26 17:58:51
[오아라 기자] 데뷔한 지 4개월밖에 되지 않았지만, 카라의 멤버로 완벽적응한 영지. SBS ‘룸메이트’에서도 엉뚱하지만 순수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통통 튀는 매력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주목 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 영지의 스타일도 화제.

크리스마스를 맞아 룸메이트 식구들과 함께 파티를 준비하는 그가 연말 분위기에 맞춰 선택한 아이템은 레드 체크무늬 니트.

블랙 스키니진과 매치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루돌프 머리띠로 귀엽고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영지가 입은 레드 니트는 국내 최대 여성 SPA브랜드 르샵의 F/W 아이템으로 방송 후 ‘영지 니트’로 이슈가 되기도 했다.

큼지막한 사각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 풀오버는 레드와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편하면서도 조금 더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연말 레드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 레이스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서 입어볼 것을 추천한다.

한편 이동욱, 박준형, 배종옥, 조세호, 나나, 영지, 이국주 등 다양한 스타가 함께하는 SBS ‘룸메이트 시즌2’는 쉐어하우스를 모티브로 한 관찰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르샵, SBS ‘룸메이트’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스타 화보 속 ‘it’ 아이템
▶ [제35회 청룡영화상] 어떻게 이런일이? 조여정 vs 천우희 같은 드레스 이슈
▶ 허가윤-티파니, 연말 패션 따라잡기
▶ [헐리우드★ 패션] 영화 ‘트와일라잇’의 벨라... 크리스틴 스튜어트
▶ 스타패션으로 알아보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 활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