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KBS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캐주얼 점퍼 눈길

2015-01-17 15:09:03
[오아라 기자]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하며 안방극장을 점령하고 있는 KBS1 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극에 생기를 불어넣는 배우 한채아가 먹방PD에서 도매상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스타일까지 덩달아 화제다. 야상이나 점퍼 등 캐주얼룩을 많이 보여주는데 다소 뻔해질 수 있는 아이템에 포인트를 준다.

블랙 롱 패딩 점퍼는 따뜻하면서도 가장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 한세아가 선택한 아이템은 앞 부분과 팔 옆 부분의 지퍼 디테일이 있는 항공점퍼 스타일의 블랙 점퍼.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그린컬러의 후드 집업을 겹쳐 입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디테일을 더했다.

그가 입은 블랙 롱 점퍼는 국내 최대 여성 SPA 브랜드 르샵의 제품으로 블랙과 카키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 허리에 살짝 라인이 들어가 있어 핏이 부해 보이지 않고 받쳐 입는 이너 아이템에 따라 다른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사진출처: 르샵, KBS1 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⑦] 중국 뷰티 아이콘,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⑧] 한국 화장품 산업의 ‘실과 허’ 그리고 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