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킬미, 힐미’ 황정음, 완판女의 니트는?

2015-02-27 17:55:51
[오아라 기자] 회를 거듭할수록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쫄깃하게 하는 MBC 드라마 ‘킬미, 힐미’.

지성, 황정음 두 배우의 뛰어난 연기력과 호흡으로 최고의 명콤비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황정음의 절절한 눈물연기와 코믹연기뿐만 아니라 극중 발랄한 캐릭터답게 그의 스타일도 화제.

일찌감치 ‘완판녀’라 불리며 회마다 입고 나오는 옷과 가방, 신발까지 방송 직후 황정음 아이템이 검색어 순위에 오르내릴 정도라고.

13회 방송 중 지성과 함께 삼겹살을 먹는 장면에서 입고 나온 파스텔 컬러의 니트는 20대 여성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파스텔 핑크 컬러의 아기자기한 별 패턴이 포인트로 박힌 니트가 따뜻하고 얼굴을 화사해 보이게 한다. 그가 입은 니트는 국내 최대 여성 SPA 브랜드 르샵의 S/S 아이템으로 그레이,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팔목과 허리라인에 그레이 배색으로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준다.

화이트 진이나 데님과 매치해서 입거나 스커트에 매치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봐도 좋겠다.

한편 과거의 기억을 되찾은 황정음과 지성의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향후 전개에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르샵, MBC 드라마 ‘킬미, 힐미’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봄봄봄’, 스타 패션에서 찾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 2015 S/S 클래식 보헤미안 룩, ‘자유롭거나 우아하거나’
▶ ‘킬미, 힐미’ 황정음, 스타일 포인트는?
▶ Coming up! 콜라보레이션 활짝 피었습니다
▶ [현빈 vs 성준] 훈남 스타일 비교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