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내 남친에게 추천하는 스웨트셔츠&화이트 스니커즈

2015-08-14 16:49:36
[안예나 기자] 심플하고 댄디한 스타일이 훈남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얇고 멋스러운 스웨트셔츠의 유행이 몇 시즌 째 계속되고 있다.

잘 고른 스웨트셔츠는 어떠한 하의와도 잘 어울려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이에 패션에 자신 없는 남자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머스트 헤브 아이템.

또한 발 끝 스타일링을 고민 없이 마무리해 줄 화이트 스니커즈를 더한다면 훈남 패션이 완성된다. 최다니엘과 박보검의 스타일을 참고해 룩을 완성해보자.

#최다니엘


훤칠한 키와 완벽한 보디 프로포션으로 훈남 패션을 선보이는 최다니엘은 깔끔한 그레이 무지 스웨트셔츠에 연청 팬츠를 매치한 뒤 화이트 스니커즈로 마무리했다.

라이트 그레이 컬러는 클래식하고 심플해 어떤 남성에게도 잘 어울리는 컬러다. 이에 살짝 롤업한 라이트 청 팬츠는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박보검


훈훈한 미소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박보검은 올블랙룩을 선보였다. 유니크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블랙 스웨트셔츠가 눈이 간다.

유니크한 프린팅이 새겨진 스웨트셔츠는 특별한 멋을 더하지 않더라도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는 좋은 아이템. 이에 그는 새하얀 화이트 스니커즈로 마무리한 것.

Editor Pick


‘놈코어’ 트렌드는 변함없이 패션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에 대표 아이템 스웨트셔츠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간절기 아이템으로는 제격인 아이템. 편안한 착용감의 청바지나 블랙 슬랙스를 매치해보자. 또한 잘 고른 화이트 스니커즈는 다른 열 켤레 슈즈가 부럽지 않을만큼 그 역할을 톡톡히 할 것.

그레이나 실버 컬러 배색이 들어간 디자인이나 별 모양의 프린트가 돋보이는 제품을 선택하자. 편안한 착용감과 더불어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잇’아이템이 될 것이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자라,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패션블로거’s] 트렌디한 서머 스타일링 노하우
▶ 블루-레드, 마성의 서머 컬러 스타일링 레시피
▶ ‘서머 셔츠’와 ‘쿨 데님’의 찹쌀떡 궁합
▶ ‘오늘도 스타일리시하게’ 오버올 스타일링
▶ 엑소 시우민을 통해 알아 본 ‘남친룩의 정석’